'bcc' 메타버스 올라탄 카이, 현실과 가상을 넘나들다

2022-03-18 김우현 기자 whk@fi.co.kr

자유로운 감성으로 가장 나답게 살아가는 세계 표현한 '카이 스트릿 패션' 눈길

'bcc' 메타버스 세계관에 구현된 모델 카이의 스트릿 패션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전개하는 스트릿웨어 브랜드 'bcc(BLIND CARBON COPY)'가 2022년 봄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내면의 진정성과 자유로운 감성으로 가장 나답게 살아가는 세계를 만들어가는 'bcc' 브랜드는 이번 화보에서 모델인 엑소 카이와 함께 메타버스 세계관을 구현했다. 카이는 bcc의 메타버스 세계관에서 순간 이동이 가능한 인물이자 현실과 가상세계를 넘나드는 첫 번째 익명의 요원으로 분했다.


화보 속 카이는 bcc 링크가 포인트로 디자인된 고어텍스 셋업에 버킷햇을 매치한데 이어 bcc 시그니처 아이템인 'AA01' 신발을 신고 신비로우면서도 활동적인 소년미를 발산한다.


화보 속 아우터 제품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감각적인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bcc올라운드 GTX자켓, bcc렛지 아노락자켓, bcc윈드치터 3L자켓 등 3종이다. 모두 실용성과 디자인, 기능성을 두루 갖춘 제품으로 간절기에 동일한 디자인의 팬츠, 조거팬츠 등과 매치 가능한 아이템이다.


먼저 bcc올라운드 GTX자켓은 테크니컬 무드에 입체 포켓이 적용돼 디자인 포인트와 수납성을 확보한 제품으로, 방수와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2L 안감이 적용된 방수 자켓이다.


bcc렛지 아노락자켓은 나일론 원사 고유의 냉감 기능과 피부에 닿는 면을 적게 하는 주름 가공이 더해져 착용감이 쾌적하고 은은한 광택감으로 스포티한 이미지를 강조한 제품이다.


라이트 핑크 컬러의 bcc윈드치터 3L자켓은 후드에서 어깨 부분까지 심실링 가공 처리는 물론 발수 가공 처리로 생활 방수력이 탁월한 제품이다.


여기에 1990년대 러닝화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한 스니커즈 'AA01'는 카이가 첫 번째 익명의 요원이 되었음을 알리는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AA01'과 함께 퓨쳐레트로 컨셉으로 스타일링한 카이는 가상세계 속에서도 빛나는 화보 장인의 존재감을 보여준다.


한편 카이의 독보적인 비주얼이 돋보이는 'bcc' 봄 신상품은 무신사와 bcc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