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MZ세대, 럭키마르쉐 '테니스'에 빠지다

2022-03-18 김우현 기자 whk@fi.co.kr

스포티 캐주얼 컨셉 ‘럭키 르 매치’ 라인 내놓고 2030세대 공략

럭키마르쉐가 이번 시즌 테니스 컨셉의 '럭키 르 매치' 라인을 내놓고 초반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유니섹스 영 캐주얼 브랜드 '럭키마르쉐'가 테니스 라인을 새롭게 내놓았다.


럭키마르쉐는 스웨트 셔츠, 데님 상품 등 다양한 베이직 아이템 구성을 통해 하이퀄리티 캐주얼 브랜드를 지향하며 MZ세대를 집중 공략해왔다. 이번 시즌에는 한 발 더 나아가 일상과 스포츠의 경계를 없앤 스포티 캐주얼 웨어 컨셉의 '럭키 르 매치' 컬렉션을 선보이고 애슬레저 상품군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럭키 르 매치' 라인은 테니스에서 영감을 받아 코트와 필드는 물론이고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특히 산뜻한 컬러와 실용적인 디자인은 테니스를 비롯 다양한 필드 스포츠 룩으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 이번 캡슐 컬렉션은 럭키마르쉐만의 유니크한 컬러 블로킹과 쿨한 그래픽이 특징으로 유니폼 수트, 보일러 수트, 후드 집업, 피케 티셔츠, 스트라이프 드레스 등이 메인 아이템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코오롱FnC의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더 카트 골프'를 통해 테니스 라인을 선 발매한 결과 피케셔츠, 플리츠 스커트, 니삭스 등은 베스트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등 초반부터 반응이 기대이상"이라며 "애슬레저 트렌드에 맞춰 운동을 즐기면서 스타일까지 중시하는 MZ세대를 위한 새로운 스포츠 룩으로 손색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테니스와 사랑에 빠진 럭키마르쉐가 선보이는 캡슐 컬렉션 '럭키 르 매치' 라인은 코오롱몰과 럭키마르쉐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판매되며, 코오롱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 텀블러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 고객에게는 생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