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F, 액티브웨어 브랜드 YPB 출시

2022-03-18 유재부 패션 에디터 UB@fi.co.kr

밀레니얼 세대 겨냥... 유행에 한발 앞서가는 디자인으로 승부

아베크롬비앤피치가 새로운 액티브웨어 브랜드 YPB를 출시했다


대표적인 미국 캐주얼 의류 소매업체 아베크롬비앤피치(Abercrombie & Fitch)는 지난 16일(현지 시간) 리브랜딩 전략의 하나로 완전히 새로운 액티브웨어 서브 브랜드 YPB 출시를 발표했다.


'영 퍼스널 베스트(Your Personal Best)'의 약자인 'YPB'로 명명된 아베크롬비앤피치의 새로운 액티브웨어 브랜드는 달리기부터 스트레칭, 리프팅, 라운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힘을 실어주는 것이 목표다. 새 브랜드는 남녀를 위한 레깅스, 반바지, 체육관용 가방, 야구모자를 제공하고 있다.


유행에 한발 앞서가지만, 기능적인 액티브웨어와 액세서리를 남녀를 위한 컬렉션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하고 있다. 스쿼트 프루프와 통기성 좋은 하의, 4방향 스트레칭이 가능한 퍼포먼스 상의, 땀 흡수와 악취 방지 요소, 컷아웃과 스트랩 등 패션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튜디오 아우터 레이어 등이 특징이다. YPB 스타일은 XXS-XXL 사이즈로 제공되며, 가격은 29달러에서 100달러까지 다양하다.


2022 봄/여름 YPB 컬렉션


컬렉션을 만들면서 디자이너들은 적합성을 보장하기 위해 성별, 사이즈, 형태 및 신장에 걸쳐 모델에 관한 적합성 연구를 수백 시간 동안 수행했다. 또한 YPB 디자인 팀은 고객과 주요 피트니스 및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포커스 그룹 인터뷰(FGI)'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자신과 팔로워가 액티브웨어 세계에서 놓친 것을 찾아내어 주머니 각도와 드로잉스트링 등 디자인과 디테일을 정교하게 다듬었다.


크리스틴 스콧 아베크롬비앤피치 글로벌 브랜드 사장은 "우리는 밀레니얼 소비자들이 여행 중이거나, 친구들과 브런치를 먹거나, 결혼식을 축하하는 등 삶의 모든 부분에 맞는 옷차림을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액티브한 것도 라이프스타일의 중요한 부분으로, YPB가 출시됨에 따라 이러한 특정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우리는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데 주력했으며 고객의 의견은 명확했다. 소비자들은 실제로 성능이 뛰어나고, 룩이 멋지며, 품질과 가치를 겸비한 유행에 앞서나가는 액티브웨어를 찾고 있었다. YPB는 이 모든 것을 제공하는 동시에, 고객이 기대하는 편안함과 세세한 부분까지 배려했다."라고 덧붙였다.


2022 봄/여름 YPB 컬렉션

2022 봄/여름 YPB 컬렉션

2022 봄/여름 YPB 컬렉션

2022 봄/여름 YPB 컬렉션

2022 봄/여름 YPB 컬렉션

2022 봄/여름 YPB 컬렉션

2022 봄/여름 YPB 컬렉션

2022 봄/여름 YPB 컬렉션

2022 봄/여름 YPB 컬렉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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