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에는 라이더 재킷 입고 엣지있게!

2022-03-18 유재부 패션 에디터 UB@fi.co.kr

편안함+패셔너블 만남...유행에 구애받지 않는 아이템

라이더 재킷을 입고 꾸안꾸 스타일을 연출한 모델 카이아 거버


올 봄 단 하나의 아우터를 구입해야 한다면 단연코 라이더 재킷이 그 주인공이다. 베이직한 블랙 라이더 재킷은 유행에 구애 받지 않고 활용 범위가 넓은 아이템 중에 하나이다. 편안함 속에서 패셔너블함을 찾아줄 수 있는 원 마일 웨어 스타일부터 꾸안꾸 패션까지 자유롭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라이더 재킷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



원 마일 웨어 꾸안꾸 스타일


원 마일 웨어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은 편한 후드티와 조거 팬츠다. 갑작스러운 약속이 생겼을 때나 너무 꾸민듯 하게 보이고 싶지 않을 때 라이터 재킷을 걸쳐주면 꾸안꾸 스타일 완성이다. 블랙 앤 화이트로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룩에 컬러감 있는 양말까지 매치해 준다면 쿨한 무드가 진동할 것이다. 후드 컬러와 동일한 슈즈와 비니까지 매치해 준다면 시크하면서도 심심하지 않은 코디를 완성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 에스쏠레지아, 몽클레르, 노스페이스, 퓨처레트로, 나이키, 스프링샵


센스있는 출근룩 스타일


깔끔하면서도 격식을 차려야 하는 출근룩에도 라이더 재킷이 안성맞춤이다. 컬러감이 돋보이는 팬츠에 블라우스 느낌의 편안하면서도 깔끔해 보이는 피케이셔츠를 매치하면 된다. 어떠한 오피스룩에도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색없는 스킨톤의 로퍼와 캔버스 소재의 바탕에 블랙 가죽으로 포인트를 준 가방까지 들어준다면 센스있는 출근룩을 완성할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 에스쏠레지아, 오브제, 아카이브앱크, 모조에스핀, 락포트


시크하고 관능적인 나들이룩


점점 따뜻해지는 봄 날씨를 맞아 친구들과 나들이 갈 때 데님과 화이트 티셔츠는 패션 코디의 기본 중에 기본이다. 깔끔하면서도 아직까지 사랑받고 있으며 나들이 룩에 제격이다. 가벼워진 옷차림에 큰 가방 보다는 작은 숄더백을 선택하고,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레드 컬러의 스니커즈를 매치해 준다면 라이더 재킷의 시크하고 관능적인 매력이 뿜어져 나올 것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 에스쏠레지아, 아미, 코드그린, 래트, 반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