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정원에 핀 꽃처럼...반짝반짝 빛나는 '쿠론' 백

2022-03-17 김우현 기자 whk@fi.co.kr

화사한 봄맞이 컬러풀한 크로스 백 ‘버베나’ 출시

쿠론에서 출시한 화사한 봄맞이 크로스백 '버베나' 제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22 S/S 시즌을 맞아 ‘버베나’ 크로스백을 내놓았다.


컬러풀한 웨빙(엮어 만든) 스트랩이 포인트인 톱집형 크로스 제품으로 잔잔한 오플 엠보 소가죽을 적용했으며 시그니처 디테일인 브라스 소재 하드웨어를 가운데 부분에 장식한 것이 특징이다. 에어팟을 수납할 수 있는 멀티참을 별도 구성, 가방이나 스트랩 D링에 연결할 수 있도록 제작한 것도 돋보인다.


무엇보다 봄 화단을 장식하는 다채로운 컬러의 꽃을 뜻하는 ‘버베나’라는 제품명에 걸맞게 화사한 봄 시즌에 어울리는 여섯 가지 다양한 컬러로 선보여 눈길을 끈다. 카푸치노 크림, 라임 베르가못, 시나몬, 로사 부르봉, 프레쉬 그린, 블랙컬러 등으로 구성되며, 제품별 각기 다른 컬러의 웨빙 스트랩을 매칭해 다양성을 높였다.


화보 속 모델 신민아 처럼 오버사이즈 재킷에 버베나 백을 크로스 형태로 연출하면 미니멀하면서도 포멀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 실용적이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캐주얼 룩은 물론 어떠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데일리 백으로 제격이다.


한편, 쿠론은 뮤즈 신민아와 함께하는 2022년 봄/여름시즌에 ‘I Am Couronne : FACE ME, 2022 PORTRAIT’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2022년을 자기다움을 완성하는 시기로 삼으며, 지나치기 쉬운 나의 오늘과 지나쳤던 어제를 돌아보며 여성들이 자기 내면을 천천히 들여다보길 바라는 용기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이를 통해 쿠론은 자기다움을 완성하는 시작으로 활력 넘치는 활동을 찾고, 나의 다양한 모습들을 즐기며 스스로에게 끊임없이 질문하면서 더 나은 미래를 그려보는 과정을 제안한다는 방침이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