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살 '하프클럽', 생일 잔치 파격 할인 큰 장 선다

2022-03-16 김우현 기자 whk@fi.co.kr

오는 17일까지 남녀 패션·식품·리빙·뷰티 등 총망라 최대 88% 할인

하프클럽 창립 22주년 기념 '하프데이' 행사 포스터


올해로 창립 22주년을 맞이한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프리미엄 아울렛 패션브랜드 전문몰 '하프클럽'이 대규모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17일까지 '하프클럽 22주년 생일파티 : 대국민 쇼핑 혜택'이라는 타이틀로 3월 하프데이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남녀 인기 패션 브랜드의 봄 시즌 아이템과 식품, 리빙, 뷰티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하프데이에는 하프클럽 22주년에 맞춘 풍성한 혜택들이 마련됐다. 랜덤으로 당첨되는 22% 할인 장바구니 쿠폰이 매일 증정되며 최대 12% 할인되는 3종 쿠폰팩이 제공된다. 3월 신규회원이라면 앱에서 첫 구매 시 1만원을 100% 페이백 받을 수 있다. 또 △LG 스탠바이미 △LG 코드제로 △LG 에어로타워 중 하나에 당첨될 수 있는 전용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공식 앱에서는 회원 2만2000명에게 선착순 2200원의 적립금을 증정하며, 행사 기간 구매왕 230명을 선정해 △금 1돈 △신세계 상품권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등 상품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독점 상품도 선보인다. 커터앤벅, 헤지스골프, 닥스골프 등 골프 브랜드의 인기 상품은 물론 TNGTW, 질스튜어트뉴욕맨 등 여성, 남성 정장 브랜드와 노스페이스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 할인 쿠폰 적용가로 판매한다. 이 밖에도 캐주얼, 슈즈, 액세서리 등도 준비됐다.


김상욱 사업부장은 "지난 2001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하프클럽이 고객 사랑을 바탕으로 올해 3월로 22주년을 맞았다"며 "국내 대표 아울렛형 쇼핑몰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며 앞으로도 합리적 쇼핑 기회를 제공하는 쇼핑몰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1등 유아동 종합 전문몰 보리보리에서도  같은 기간 '보리데이' 행사를 진행하고 쿠폰, 적립금,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