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라이어X 시슬리파리, 구매고객 프로모션

2022-03-11 유재부 패션 에디터 UB@fi.co.kr

럭셔리 클래식 골프웨어와 프랑스 코스매틱의 환상적인 협업




씨에프디에이 (대표 윤지현, 윤지나)가 전개하는 럭셔리 클래식 골프웨어 '페어라이어'가 프랑스 하이엔드 뷰티 브랜드 '시슬리파리'와 새롭게 협업을 진행한다.


페어라이어는 '클래시 & 퍼포먼스'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기능성 있는 소재로 기존 골프웨어들과 차별화를 두고 있으며, 1950~60년대의 클래식하고 모던한 골프웨어 무드를 모티프로 고급스러운 소재에 세련된 핏감으로 많은 골퍼들 사이에서 높은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또한 2022 봄/여름 시즌에는 블랙&화이트, 폴카도트 패턴 등 클래식한 컬러와 패턴을 사용하여 페어라이어만의 동시대적인 디자인을 과감하게 풀어냈다. 특히 시그니처 아이템인 플레어 플리츠 스커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하여 독보적인 디자인과 퀄리티로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등 전국 주요 시슬리 파리 백화점 매장 19개에서  3/7 부터 3/31 까지 진행되며 모든 시슬리 구매 고객에게 페어라이어의 1만원권 기프트 바우처 증정하며,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골프공 1box 증정,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트위드 볼백 세트가 증정된다.


트위드 볼백 세트는 페어라이어 로고가 새겨진 골프공과 시그니처 금속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트위드 볼파우치 세트로 특별하게 제작되었다.


페어라이어 관계자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여성전문 골프웨어 답게 고객군이 비슷한 글로벌 뷰티 브랜드 시슬리 파리와의 협업을 통해 신규 고객을 유입을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