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 개강패션 고민 해결~

2021-02-25 한지형 기자 

스포티브 스트리트 브랜드 ‘볼컴’ 개강룩 제안

어느덧 코앞으로 다가온 3월, 새 학기 시즌을 맞아 스포티브 스트리트 브랜드 ‘볼컴’에서 개강룩부터 캠퍼스 커플룩까지 활용하기 좋은 2021년 봄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볼컴 특유의 스포티함과 스트리트 감성이 잘 표현됐다. 기본 아이템인 맨투맨과 니트, 가디건 외에 집업과 아노락 등 활동성이 뛰어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어 편안함을 추구하는 대학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 다양한 색깔과 디자인의 모자도 선보이고 있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특히 스마일 그래픽이 들어가 있는 니트와 가디건은 오버사이즈 핏에 검정, 회색, 아이보리, 보라, 초록까지 다채로운 색깔로 출시되어 커플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1991 메가스톤 아트웍이 들어간 티셔츠는 스트리트 감성의 핏을 더해 MZ세대 취향을 저격하기에 충분하다. 아노락과 바람막이는 간절기 필수 아이템으로 조거 팬츠와 매치하기 적당하다.


한편 볼컴은 2021 봄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사몰 신규 가입 회원에게 최대 21만원 쿠폰팩을 증정하며, 2가지 이상 상품 주문 시 10% 즉시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휘닉스파크와 협업하여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매주 1명을 추첨해 볼컴 다운점퍼를 증정한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