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신학기 가방 볼수록 탐나

2021-02-22 이은수 기자 les@fi.co.kr

디자인, 실용성 갖춘 오리지널팩 컬렉션 출시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신학기을 맞아 출시한 오리지널팩 컬렉션

오아이스튜디오(대표 정예슬)가 전개하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5252바이오아이오아이'가 신학기를 맞아 오리지널팩(ORIGINAL PACK) 컬렉션을 출시했다.


백팩, 메신저백, 크로스백, 토트백 등 총 11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된 오리지널팩 컬렉션은 MZ 세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디자인과 디테일을 절제하고 수납공간을 확대해 기능성을 살린 실용적인 스타일을 추구했다.


백팩은 랩탑과 A4 사이즈의 노트가 들어가도 충분히 넉넉한 크기, 용도에 따라 분리 수납할 수 있는 다양한 내부 공간을 구성해 실용적이다. 여기에 다양한 외부 포켓으로 텀블러나 작은 소품들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수납력을 극대화했으며 오리지널 로고 그래픽을 프린팅한 포인트도 돋보인다.


토트와 숄더백으로 사용할 수 있는 2WAY 백이나 여유로운 크기의 메신저백, 에코백 등은 데일리백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슬링백과 메쉬 포켓 포인트의 웨이스트백은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의 차별화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오리지널팩과 함께 선보이는 에어팟 케이스와 참 형태의 미니 에어 포켓은 가방에 별도로 부착하거나 포인트 액세서리로 연출하기 좋다. 또한 일부 상품의 경우, 코듀라 원단을 사용해 오염과 마찰에 강하며 소지품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오리지널팩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비롯해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신세계 강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