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포맨, 변화된 일상 속 낭만을 노래하다

2021-02-15 김우현 기자 whk@fi.co.kr

모델 안보현의 ‘스테이케이션’ 테마 2021 SS 컬렉션 출시

티아이포맨이 모델 안보현을 내세워 '스테이케이션' 테마의 2021 SS 컬렉션을 내놓았다


지엔코(대표 김석주)에서 전개하는 맨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아이포맨'이 '안보현의 스테이케이션'이란 테마 아래 2021 SS 컬렉션을 출시한다.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은 '머물다(stay)'와 '휴가(vacation)'의 합성어로 차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는 곳을 여행하고, 잠은 집에서 자는 형태의 휴가를 일컫는다. 2021 SS시즌 티아이포맨은 여행자의 눈으로 일상을 살고 멀리 떠나지 않고도 삶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하루를 배우 안보현과 함께 위트 있게 표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모델 안보현은 상상으로 떠나는 해외여행, 사진과 함께하는 스쿠버다이빙, 집에서 펼쳐지는 낚시 등을 천연덕스럽게 표현하며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미소를 자아내게 한다.



특히 안보현의 스타일링이 눈길을 끈다. 깔끔함이 돋보이는 체크 무늬 셋업 스타일부터 티아이포맨의 시그니쳐 아이템인 CPO 셋업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가먼트다잉, 범상치 않은 패턴 셔츠까지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서로 다른 스타일의 자연스러운 어울림이 돋보인다.


여기에 기존에 만나볼 수 없었던 다양한 스타일의 CPO(편안한 실루엣에 합리적인 가격, 온/오프타임 모두 가능한 '셔켓' 제품) 변형도 눈여겨 볼 만하다.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니트 소재 CPO 가디건과 잭슨폴락의 페인팅 기법을 연상케 하는 데님 페인팅 CPO, 숏츠와 셋업으로 구성된 CPO 셋업 등이 눈길을 끈다.


티아이포맨은 코로나로 인해 해외로 떠나지 못하는 마음을 대신해 홈캉스 또는 호캉스 처럼 실내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부터 캠핑, 피크닉 등 아웃도어에 적합한 제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이며 우울한 마음을 밝은 컬러와 다양한 소재로 풀어냈다.


색다른 스타일뿐 만 아니라 안보현의 또 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2021 SS시즌 안보현의 스테이케이션 캠페인은 전국 백화점 매장을 비롯 온라인 직영몰, 무신사, 백화점닷컴몰, SNS 공식계정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