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해서 자주 찾게 될거야…’NBA키즈’ 원마일웨어

2021-02-15 김우현 기자 whk@fi.co.kr

집에서도 밖에서도 ‘느바키즈’ 트레이닝세트는 스타일이 산다

'NBA키즈'가 출시한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원마일웨어 '트레이닝세트'가 인기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에서 선보인 스타일은 살리면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트레이닝 세트가 인기다.


NBA키즈는 2021 S/S 시즌을 맞아 내놓은 트레이닝 세트가 출시 초반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활동적인 우리 아이들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집업과 팬츠로 구성된 트레이닝세트는 코로나19로 멀리 나가지 않고 집 앞에서 휴가를 보내는 '스테이케이션'과 실내복과 외출복 모두로 활용도가 높은 '원마일웨어'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특히 NBA키즈 공식 서포터즈인 '느바 루키'가 트레이닝 세트를 착용하고 집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SNS상에서 문의가 잇따르고 있으며, 해당 제품을 착용한 아이들과 부모 모두 착용감과 스타일면에서 만족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우선 상의 아이템으로 'NBA 립배색 트랙 집업'이 눈길을 끈다. 기존 솔리드 스타일에서 벗어나 넥과 소매단에 배색을 적용해 트렌디한 감성을 더욱 살렸으며, NBA를 상징하는 농구공과 골대, 코트 등을 아이콘으로 변형해 소매 부분에 테이핑으로 처리하는 등 디자인에 포인트를 준 것이 돋보인다. 베이직한 이너 제품 또는 데님 하의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과 믹스&매치 할 수 있어 활용성도 뛰어나다. 색상은 비비드하면서도 톡톡 튀는 레드, 네이비, 블루 등 3가지.



트랙 집업과 함께 세트로 착용하며 꾸안꾸룩을 연출할 수 있는 'NBA 립배색 트랙 팬츠'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과하지 않은 세미 배기핏을 가미한 멋스러운 실루엣이 특징으로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핏감을 다시금 구현해 출시한 제품이다. 이 제품 역시 팬츠 옆 라인에 농구공과 골대, 코트를 아이콘으로 변형한 테이핑을 처리해 NBA 고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색상은 어떤 상의 제품과도 잘 어울릴 수 있는 네이비와 블루 등 2가지.


트레이닝 세트 출시를 기념해 마스크 증정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전국 NBA키즈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시 마스크를 증정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원마일웨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것을 반영, 편안하면서도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트레이닝 세트를 선보였다"며 "올 봄 NBA키즈 트레이닝 세트와 함께 내추럴하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의 '꾸안꾸룩'을 완성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NBA키즈를 전개하는 한세엠케이는 지난해 12월 한세예스24홀딩스의 자회사로 편입됐으며, 탁월한 비즈니스 역량 및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이처럼 한세예스24홀딩스는 한세실업, 한세엠케이, 한세드림, 예스24, 동아출판 등 패션과 문화콘텐츠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대한민국의 경제 영토를 넓혀가고 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