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빠른 ‘디스커버리’, 우린 벌써 내년 신학기로 간다

2020-11-16 김우현 기자 whk@fi.co.kr

책가방에 지갑, 보조가방, 크로스백까지…신학기 풀패키지 완벽 구성

21SS 풀패키지 책가방(남아용)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다양한 패키지로 신학기는 물론 일상에서도 필요한 기능을 고루 갖춘 2021 SS 초등학생 책가방 라인업을 선보였다.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발견과 꿈에 대한 열정이 넘치는 리틀 디스커버러를 위한 트렌디하면서 편안한 제품을 매 시즌 선보이고 있는 디스커버리는 내년SS 시즌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학년별 적합한 구성과 디자인으로 아이들과 학부모 취향을 모두 만족한다는 의욕이다.


먼저 가방과 보조가방, 크로스백까지 3가지가 1세트로 구성된 '풀패키지 저학년 책가방'은 지갑, 핸드폰 등을 소지할 수 있어 어디서든 실용성이 높은 크로스백에 이어 실내화, 줄넘기, 미술 준비물 등을 넣을 수 있는 보조가방이 세트로 구성돼 학교 외 기타 활동까지 완벽하게 커버가 가능한 제품이다. 가방 전체에 듀폰 항균 안감을 적용해 세균 번식을 억제하고 프리미엄 3M 재귀 반사 디테일로 야간 착용시에도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21SS 풀패키지 책가방(여아용)


가방 정리가 서툰 저학년 맞춤형 가방으로 출시된 '스마트 포켓 반성형 저학년 책가방'은 외부에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로고가 새겨진 몰드형 포켓으로 수납력을 강화했다. 가방 옆쪽에 별도의 보온, 보냉 기능의 원단을 활용한 사이드 포켓이 있어 물병 수납이 가능하며 카드와 현금을 보관할 수 있는 별도의 지갑을 포함하고 있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많은 책을 수납해야 하는 고학년 라인 가방은 무게와 용량에 중점을 뒀다. '라이트 백팩'은 기존의 원단보다 20% 가벼운 로빅에어 원단을 적용해 가방의 무게를 낮췄다. 체스트 벨트는 가방을 체형에 맞게 안정적으로 고정 가능하며, 3D 에어쿠션 등판은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 착용시 편안하다.


'투포켓 고학년 백팩'은 다른 가방 라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으로, 심플한 디자인 및 가볍고 넉넉한 사이즈에 꼭 필요한 구성을 실속 있게 갖춰 데일리 백팩으로 제격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21SS 초등학생 책가방 라인업은 신학기 준비를 앞두고 있는 학부모들의 부담을 한 번에 해결해 줄 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원하는 모든 기능을 갖춘 완벽한 라인업"이라며 "합리적인 가격에 디스커버리 브랜드의 기술력과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더한 제품이 자녀에게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스커버리는 내달 2일까지 온라인 공식몰에서 21SS 초등학생 책가방 구매 고객에게 10%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스마트포켓 책가방

라이트 백팩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