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스포티브 스트리트 ‘볼컴’ 온에어

2020-09-08 황연희 기자 yuni@fi.co.kr

롯데 본점, 현대 중동점 등 주요 오프라인 개점

미국 스포티브 스트리트 캐주얼 '볼컴'

월드와이드브랜즈(대표 권창범)가 '빈트릴' '캡스앤스터프'에 이어 스포티브 스트리트 브랜드 '볼컴'까지 국내 공식 론칭하고 라인업을 마쳤다.

1991년 미국에서 설립된 '볼컴'은 서핑과 스케이트, 스노우보딩, 그리고 다양한 컬처 장르에서 영감을 받은 스포티브 스트리트 스타일의 브랜드로,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며 트렌디하게 본인의 삶을 즐기는 소비자를 타겟으로 그래픽 아트워크가 돋보이는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인다.

'빈트릴' '캡스앤스터프'가 온라인에 좀 더 중점을 두었다면 '볼컴'은 오프라인에 무게를 두고 주요점 공략에 나섰다. 최근 신세계 센텀시티점과 롯데 영등포점을 오픈한데 이어 오는 9일 롯데 본점, 23일 현대 중동점 등 하반기 총 12개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다. 또 9월 중에는 공식 온라인 몰을 오픈할 예정이다.

'볼컴'은 이번 추동시즌 컴포트한 핏의 맨투맨, 후디, 보아 플리스 등 어패럴 라인부터 모자, 미니 가방, 백팩 등 액세서리 라인까지 다채롭게 구성했고 '볼컴'의 시그니처인 스톤 로고를 베이스로 한 다양한 그래픽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볼컴'은 이번 시즌 신세계 센텀시티점, 롯데 영등포점, 본점, 현대 중동점 등 주요 백화점 12곳에 입점한다

맨투맨과 후디는 베이직한 스몰 로고가 더해진 제품부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메가 스톤 로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플라워 스톤 그래픽이 더해진 제품까지 다양한 로고 및 아트웍이 강조된 제품들로 구성됐다. 또 보아 베스트는 리버시블 디자인으로 2WAY로 착장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이 외에도 베이직한 디자인에 배색으로 포인트를 더한 플리스, 스트리트하면서 페미닌한 무드를 강조할 수 있는 크롭 기장의 플리스 등 다양한 디자인의 보아 플리스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볼컴'은 론칭 기념으로 구매 고객에게 '볼컴' 노트를,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볼컴' 목걸이 지갑을,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볼컴' 8종 스티커팩을 증정한다. '볼컴' 추동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무신사, 패션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및 프로모션 정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volcom.korea)를 통해 소개한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