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찍 일어나는 새 ‘휠라’가 행운 잡을 것

2020-08-07 김우현 기자 whk@fi.co.kr

2020 신상 다운재킷 선판매 ‘얼리버드 프로모션’ 돌입

'휠라'와 '휠라키즈'가 2020 신상 다운재킷을 선판매 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나긴 장마 다가올 폭염 예고에도 스마트한 소비자들은 계절을 앞서간다. 이처럼 부지런한 쇼퍼들을 위해 '휠라'가 특별한 혜택과 함께 신상 다운점퍼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2020 겨울 신상품 다운재킷 선판매를 위한 '얼리버드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휠라'는 물론 '휠라 키즈' 신상 다운재킷을 일찌감치 선보이며 구매 고객에게 푸짐한 사은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는 등 고객 욕구에 적극 부응한다.


매해 베스트셀러인 에이스 롱다운을 포함 올겨울 새롭게 선보이는 팝콘 중다운, 아크로 리버시블 다운, 뉴라이트2.0 롱다운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휠라 맨투맨 또는 후드 티셔츠, 트랙탑과 트랙팬츠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이번 겨울 휠라가 선보이는 대표 신상 다운재킷 '아크로 리버시블 다운'은 겉면과 안쪽 면 색상과 디자인을 달리해 기분 따라, 옷차림에 따라 바꿔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휠라 헤리티지 DNA가 반영된 3단 컬러 블록(다크레드, 스킨핑크)의 코튼 소재 겉감과 달리 안쪽 면은 단일 색상으로 구성해 심플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덕다운 충전재에 밑단 조임끈을 부착, 외부에서 스며드는 찬바람을 막아줘 한겨울 추위에도 거뜬하다.


팝콘 중다운 제품 역시 독특한 소재 구성으로 벌써부터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품절대란을 일으킨 휠라 팝콘 보아재킷의 보글한 소재를 다운재킷 가슴부분에 적용, 보아와 다운의 만남을 꾀한 제품이다. 목둘레 안쪽에도 보아 소재를 덧입혀 따뜻함을 배가했으며, 소매 역시 이너 커프스 형태로 추위를 완벽 차단해준다.


이 밖에도 엉덩이 중간 길이로 활동성과 보온성을 모두 챙긴 뉴에이스 중힙다운부터 무릎 위까지 내려오는 무광 경량소재의 뉴라이트2.0 롱다운, 지난해 김유정 다운이라 불리며 인기를 끌었던 무릎 아래 길이의 에이스 롱다운까지 취향에 따라 필요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휠라 키즈' 역시 2020 신상 다운재킷 선구매 고객을 위한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휠라 키즈 다운재킷을 구매하면 휠라 리니어 로고가 돋보이는 코트 백팩을 증정한다. 다가올 겨울을 미리 준비하는 한편 이보다 앞선 신학기 가방까지 준비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찬스다.


이번 시즌 '휠라 키즈' 대표 다운재킷인 아크로 숏다운은 휠라 헤리티지 무드가 반영된 3단 컬러 블록 디자인에 양면으로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따라서 성인용 아크로 리버시블 다운과 함께 패밀리룩 연출도 가능하다. 양면 착용으로 활용도를 높인 데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길이에 덕다운 충전재로 우수한 보온성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휠라 키즈' 테이피 중다운은 휠라 시그니처 로고 배색으로 스타일리시한 키즈 윈터룩을 완성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또 컬러 배색 디자인으로 유니크함을 강조한 블록 중다운은 안감 내부에 네임택을 부착해 분실 방지에 도움을 준다.


'휠라 키즈'는 다운재킷 외 신상 보아재킷도 선판매 중이다. 오는 9일까지 휠라 공식 온라인몰에서 팔레트 보아플리스, 팝콘 보아재킷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휠라 키즈' 반팔 티셔츠를 선착순 증정한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올겨울 다운재킷 트렌드를 미리 살펴보고 발 빠른 신제품 구매와 함께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발 앞서 얼리버드 프로모션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스타일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휠라 & 휠라 키즈의 신상 다운재킷을 미리 스마트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