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PV, 완벽한 방역 위해 전시기간 조정

2020-09-07 김우현 기자 whk@fi.co.kr

9월 15~16일 양일간 개최키로…당초보다 하루 단축

9월 파리 프레미에르비죵(PV) 전시회 일정이 15~16일 양일간으로 하루가 단축돼 개최된다


오는 9월 열리는 '파리 프레미에르비죵(PV)' 전시회가 코로나19 이후 방역의 완벽을 기하기 위해 당초 15~17일 3일간에서 15~16일 양일간 개최로 하루를 단축했다. 또 파리 노르 빌뺑뜨 전시장에서 오프라인 현장 전시회가 열리고, 같은 기간 디지털 전시회도 동시 개최하는 것으로 확정했다.


노르 빌뺑뜨 전시장에서 열리게 될 현장 전시회는 무엇보다 프랑스 당국에서 요청하는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할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프레미에르비죵 마켓 플레이스가 주관하는 디지털 전시회의 경우 현장 전시회를 보완하게 되며, 보다 업그레이드된 시각적 효과를 통해 전시업체 제품을 더 많은 글로벌 바이어들에게 홍보하게 될 전망이다.


특히 9 월 전시회는 무엇보다 모두의 안전에 초점을 맞춰 디지털 뱃지 사용, 손 소독제 배치, 마스크 착용, 사회적 거리 두기를 위한 공간 편성, 전시장 출입 인원 관리 등이 철저하게 준수될 예정이다. 이 같은 방침 안에서 엄선된 상호 보완적 제품을 제안하고 원사 및 섬유, 직물, 가죽, 액세서리 및 부자재, 디자인, 봉제 등이 총망라 전시될 예정이다.


멀티미디어 패션 포럼의 경우 2021-22 추동시즌 영감을 위한 감각적이고 몰입감이 뛰어난 공간 구성, 컬러 및 소재 트렌드, 프레미에르비죵 패션팀이 엄선한 전시업체 신제품들이 소개된다.


또한 전체적인 21-22 추동시즌 컬렉션들을 전시업체 부스에서 소개하는 한편 보다 강화된 세미나 프로그램으로 풍성함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8월 31일까지 사전 등록 방문객에게는 전시회와 세미나를 무료 이용할 수 있는 혜택 제공).


여기에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여파로 이미 취소된 '밀라노 데님 프레미에르비죵 전시회'와 '블로썸 프레미에르비죵 전시회' 참가 예정 전시업체들도 이번 9월 프레미에르비죵 파리 전시회에는 참가할 것으로 알려져 글로벌 바이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