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레저, 랜선 홈트 열풍

2020-03-24 이은수 기자 les@fi.co.kr

‘룰루레몬’ ‘오이쇼’ ‘안다르’ SNS 홈 트레이닝 인기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여파로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족이 늘면서 홈트레이닝 영상이 인기다.
외부 활동을 최대한 자제해야 하만 하는 시기인 만큼 셀프로 직접 해결해야 하는 상황. 피트니스에 갈수 없고 야외 운동도 조심스러울 땐 홈 트레이닝이 제격인 셈이다. 따라서 애슬레저 브랜드들이 저마다 간편하게 운동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여 각광을 받고 있다. 여기에 홈트와 관련 아이템까지 반응이 좋은 것으로 나타났다.


'룰루레몬' 스웻라이프
'안다르' 하루 한 동작 챌린지 선보여



▶'룰루레몬' 바로가기


▶'안다르' 바로가기


룰루레몬코리아(대표 브라이언 엘더)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즐겁고 건강하게 땀 흘리는 '스웻라이프'를 선보여 화제다.
'룰루레몬'에서 선보인 '스웻라이프'는 3월 한 달간, 매주 월, 수, 금 오후 8시에 라이브를 선보이고 있다. 매일 간단한 운동을 통해 면역력을 증진시키고 항염증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룰루레몬 앰배서더들이 모여 온라인 클래스를 펼쳐 반응이 뜨거웠다. 장유태 코치의 움츠린 몸을 깨우는 트레이닝, 골반을 열어 쌓여있는 감정을 풀어내는 펑셔널 요가, 건가안 마음을 되찾는 트레이닝 수업이 공개될 예정이다.


안다르(대표 신애련)는 기초 체력을 기르는 홈트레이닝을 알려주며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하루 한 동작' 챌린지를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안다르'의 '하루 한 동작' 챌린지는 '반가부좌 비틀기', '고무카사나' 등 기초 체력을 기르며 코어 운동에 좋은 동작들을 위주로 구성돼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영상과 함께 요가매트와 마사지 스틱, 폼롤러, 마사지 볼 등 다양한 홈 트레이닝 용품 판매도 늘어났다. 특히 이들 제품은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올바른 자세와 바디의 균형을 잡아주는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 인기를 끌고 있다.


오이쇼코리아(대표 카르멘 세비야 차베스)가 전개하는 '오이쇼' 역시 집에서도 운동할 수 있도록 인스타그램 계정의 IGTV, 라이브 기능을 적극 활용한 요가 수업을 선보이고 있다. YOGA, HIIT, CORE BALANCE, LOWER AND UPPER BODY, HEALTHY FOOD 파트를 통해 액티브 요가와 빈야사 요가, 어반 댄스 등 운동 세션과 건강 식단까지 운영해 인기다. 공개된 일주일간의 스케줄로 원하는 수업을 들을 수 있으며 실시간 라이브를 놓칠 경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오이쇼' 바로가기



'오이쇼' 홈트 영상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