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낫' 셀럽들도 반한 어나더 클라스 데님

2020-03-23 서재필 기자 sjp@fi.co.kr

스타일리스트, 유튜버, CD 등 셀럽 7인 기획에 참여


배럴즈(대표 윤형석)에서 전개하는 '커버낫'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7명의 셀러브리티와 함께 협업한 크림진 커스터마이징 컬렉션을 선보인다.
.
'커버낫'과 협업을 진행한 7명의 셀럽들은 현아 스타일리스트로 유명한 정설 스타일리스트, '젠틀몬스터'의 뷰티 브랜드 '탬버린즈 비주얼'의 이정연 디렉터, 10CM & 프라이머리 앨범 자켓 등 여러 아티스트와 협업한 아티스트 성휘, 커스텀 아티스트이자 여러 글로벌 브랜드들과 협업한 아티스트 현예슬, 구독자 40만명의 유튜버 깡스타일리스트, 아이즈 매거진의 박진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VMC 소속 래퍼 빅원 등 각 분야에서 맹활약 중이다.



이들과 함께한 '커버낫' 크림진은 레귤러 크롭, 레귤러 스트레이트, 슬림 크롭, 슬림 스트레이트 등 4가지 핏으로 출시됐으며, 각 셀럽들의 개성과 독창적인 감각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노지윤 '커버낫' 팀장은 “이번 데님 컬렉션은 2008년 가을 데님 팬츠 출시 이후 데님을 구성하는 기본적인 원단, 워싱, 봉제, 부자재 선정부터, 가장 중요한 착용감까지 모든 것들이 하나로 완성될 때까지 수많은 샘플 테스트를 거쳐 완성시켰다"라며 “이를 시작으로 데님 컬렉션 기획을 점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커버낫'은 이번 데님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데님 교환 이벤트도 준비했다. 내달 14일까지 본인이 갖고 있는 가장 오래된 데님 사진과 데님의 나이를 '커버낫' 공식 홈페이지 커뮤니티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30명 추첨을 통해 오래된 데님 제품을 '커버낫' 데님으로 교환해 줄 계획이다.


이번 셀럽 7인과 함께한 '커버낫' 데님 컬렉션은 '커버낫'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 스토어,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