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포인트 × 커버낫’ 특별한 콜래보레이션
2019-11-08서재필 기자 sjp@fi.co.kr
무신사 단독, SPC그룹 일러스트 새긴 맨투맨 3종 출시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대표 조만호)가 SPC그룹 멤버십 포인트 '해피포인트 앱'의 천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SPC의 대표 브랜드와 '커버낫'의 콜래보레이션 맨투맨 3종을 한정 발매한다.

이 제품은 SPC 대표 브랜드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리바게뜨 등 인기 메뉴의 상징적 이미지를 '커버낫' 로고와 결합시켜 귀여운 프린팅 디자인이 돋보인다.

'커버낫×해피포인트' 콜래보레이션 기획전

먼저 '베스킨라빈스' 맨투맨 셔츠는 스테디셀러인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을 라인 일러스트로 표현하고 커버낫 로고를 더해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조화롭게 드러냈다. 또 '던킨도너츠' 맨투맨 셔츠는 인기 메뉴 '카카오 후로스티드 도너츠'와 커버낫의 아치 로고 그래픽을 조합해 귀엽고 임팩트 있는 도넛 그래픽이 눈에 띈다. '파리바게 맨투맨 셔츠는 파리에 있을 법한 프랑쉐 베이커리 대표 사인에 커버낫 로고를 조합하여 캐주얼한 그래픽을 완성했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도 실시한다. 콜래보레이션 맨투맨 구매 고객 전원에게 브랜드별 대표 제품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또 오는 13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가장 좋아하는 SPC 대표 브랜드 1개를 선정하고 그 이유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맨투맨 1종을 3명에게 선물로 제공한다.

'커버낫×해피포인트' 콜래보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