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SSF샵’ 론칭 4주년 프로모션 행사
2019-11-08김우현 기자 whk@fi.co.kr
18일까지 주요 브랜드 아우터 특가 & 아울렛 쿠폰 등 4가지 혜택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이 론칭 4주년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해부터 패션, 뷰티, 인테리어, 푸드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다루는 ‘스타일 플랫폼’으로 변신한 이후 매출이 오르고 고객 유입률이 지속적으로 증가한 것에 대한 보은 차원에서 푸짐한 프로모션을 기획한 것. 이번에는 추가 할인, 쿠폰, 무료 반품 및 배송 등 4가지 이벤트가 마련된다.


먼저 △'빈폴' '구호' '르베이지' '비이커' '준지' 등 올 F/W시즌 아우터를 최대 30% 할인하고 추가로 15%를 더해주는 통합 아우터전 △'에잇세컨즈' '빈폴' '비이커' 등 아울렛 상품 최대 70% 할인에 추가 10% 쿠폰 제공 △10% 할인 쿠폰부터 10만 퍼플코인까지 매일 전달하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 △1~5만원 쿠폰, 무료 반품 및 배송 쿠폰을 증정하는 신규회원 이벤트 등이다.


나경선 온라인마케팅 그룹장은 “SSF샵이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변신한 이후 고객들이 보여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이번 4주년 프로모션을 마련한 것”이라며 “입동을 앞두고 본격적인 추위에 대비해 즐거운 쇼핑 경험 뿐 아니라 스마트한 소비를 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SSF샵이 지난달 진행한 ‘슈퍼 페이백’ 이벤트는 폭발적인 관심 속에 2분 만에 종료되고 실시간 검색 1위를 기록하는 등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바 있다. 당시 방문객 수는 2.2배 증가하고 신규 고객은 2.5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SSF샵이 론칭 4주년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