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최고의 체커보드 커스텀 제품은?
2019-11-07황연희 기자 yuni@fi.co.kr
체커보드 데이 기념 자선 경매 이벤트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Vans’가 온라인 경매 채널 이베이(eBay)와 파트너십을 맺고 체커보드 데이 기념 자선 경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소년의 창조적인 자기표현을 독려하기 위해 진행하는 이번 자선 경매를 위해 Vans의 전 세계 앰베서더가 직접 창조적인 자기표현에서 영감을 받은 체커보드 풋웨어 또는 백팩을 제작해 출품한다.

'반스'가 11일부터 21일까지 체커보드 데이 기념 자선 경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선 경매는 11월 11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전세계 Vans 팬이라면 누구나 공식 웹사이트에 방문해 가장 마음에 드는 체커보드 커스텀 제품에 입찰할 수 있다.(www.ebay.com/vanscheckerboardday) 경매 수익금은 비영리 단체 이미지네이션으로 전달되어 전 세계 청소년들의 창의력을 육성하고 지원하기 위한 기금으로 사용된다.

이번 ‘반스’의 체커보드 데이 기념 자선 경매 이벤트의 메인 아이템은 클래식 슬립온과 올드스쿨 백팩이다.
전설적인 스케이터 크리스티안 호소이, 제프 멕페트리지, 브라이튼 조이너, 스티브 반 도렌이 참여했고 한국에서는 뮤지션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김재경 등이 참여해 각자 자신만의 디자인을 선보여 창의성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가수 겸 배우 김재경이 핸드 드로잉으로 커스텀한 Vans 슬립-온

‘반스’ 체커보드 데이는 ‘오프-더-월’ 브랜드 정신과 브랜드를 떠받치고 있는 네 개의 기둥(액션 스포츠, 아트, 뮤직 그리고 스트리트 컬처)를 통해 창조적인 자기표현을 독려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목적에 따라 확장된 이벤트다.

국내에서도 오는 11월 21일 강남역의 ‘반스’ 브랜드 쇼케이스에서 ‘Vans 체커보드 데이’를 기념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Vans 브랜드 쇼케이스 스토어는 Vans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포맷의 스토어로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와 다채로운 콘텐츠를 자랑한다.

이 밖에도 디제잉, 라디오 스테이션, 아트 워크숍 등 이벤트가 진행되는 하루 종일 매장 곳곳에 체커보드와 관련된 콘텐츠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강남역에 위치한 Vans 브랜드 쇼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