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노필터TV’에 올렸더니 ‘T.I’ 마니아들 반색
2019-11-06김우현 기자 whk@fi.co.kr
‘써스데이 아일랜드’ 유튜브 콘텐츠 붐 타고 매출 상승효과


지엔코(대표 김석주)에서 전개하는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I)가 방송인 김나영과 협업 제작한 유튜브 콘텐츠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매회 유익한 패션 정보 제공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방송인 김나영이 지난 달 3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노필터TV'를 통해 '써스데이 아일랜드'와 함께한 영상 콘텐츠를 공개해 주목을 받은 것.


김나영 유튜브 '노필터TV'에 노출돼 인기를 끌고 있는 '써스데이 아일랜드' 코트 영상

이번 시즌 스타일리시한 겨울룩을 위한 8가지 아우터 스타일링을 선보인 김나영은 화려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컬러 배합과 유니크한 레이어링으로 시선을 모았으며, 누구나 쉽게 도전해 볼만한 그녀만의 스타일링 팁으로 업로드 5일째인 현재 14만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구독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특히 영상 속 김나영이 연신 "사랑스럽다"는 멘트와 함께 마카롱이라고 소개한 파스텔 톤 핑크 체크 코트의 경우 고객 문의가 쇄도, 유튜브에 업로드 되자마자 지엔코 자사몰(지엔코스타일) 내 '주간클릭 탑7'에 랭킹 되는 등 판매율 까지 동반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김나영의 유니크한 감성과 스타일링으로 남다른 패션 센스를 얻볼 수 있는 '노필터TV' 영상은 김나영 유튜브 채널 및 자사몰(지엔코스타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나영 SNS를 통해 소개된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맥시 드레스 제품은 현재 3차 리오더에 들어갔으며, 김나영 효과에 힘입어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하반기 매출에 청신호가 켜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