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와 함께 자연과 자유를 노래하다
2019-11-05박상희 기자 psh@fi.co.kr
다르게 살아보기 3탄...자유롭게 연주하는 ‘호피폴라’편 영상 공개

블랙야크 'Live. Different' 캠페인, '호피폴라'편 화보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Live. Different(다르게 살아보기)'의 세 번째 주인공 '호피폴라'의 영상을 공개했다. 'Live. Different'는 기존의 틀을 깨고 진정한 자신을 찾아가는 여정을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앞선 캠페인에는 아티스트 최미애, 최연우 부부와 방송인 김나영,신우 모자가 주인공으로 등장한 바 있다.

'호피폴라'는 각자 음악 활동을 이어가다 JTBC 슈퍼밴드에서 처음 만나 4인조 밴드를 결성했다. 프로그램 내 경연을 거치며 자유로운 음악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었고, 끝내 우승까지 차지하며 음악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기도.

'호피폴라'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은 자연 속에서 느끼는 여유와 비움을 통해 자유로운 4인의 모습을 담았다. 이들은 담담한 내레이션으로 자연과 함께하는 과정을 바쁜 스케줄 속 사치가 아닌 가장 좋아하는 시간으로 지켜나가겠다고 풀어낸다. 이를 통해 블랙야크는 이들의 선택이 '틀린 것'이 아닌 '다른 것'이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김영훈 마케팅본부 이사는 "자연과 함께하는 과정에서 자신만의 가치와 의미를 찾아가는 다양한 세대의 주인공들을 통해 아웃도어의 진정한 의미를 전달하고자 '호피폴라'와 함께한 세 번째 영상을 기획하게 됐다"며 "블랙야크는 새로운 도전을 통해 역동적인 삶과 가볍고 따스하게 다르게 살아보기를 실천하고 있는 모든 이들을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들의 자연 속 다르게 살아보기를 도와주는 '블랙야크'의 스테디셀러 '엣지 다운' 시리즈는 해마다 기능성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해 다양한 스타일로 제안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 선보인 여섯번째 '뉴 엣지 다운' 시리즈는 다음 세대를 위한 지속가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리즈는 기존 침구류에서 우모를 채취해 철저한 세척과 건조 작업을 거친 리사이클 다운이나 동물복지기준을 준수한 RDS 인증 다운 등을 사용했다. 또한 전 제품에 과불화 화합물을 없앤 친환경 발수제와 100% 방수 및 방풍, 투습 기능을 갖춘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기능성과 친환경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 위주로 구성했다.

블랙야크 'Live. Different' 캠페인, '호피폴라'편 화보

블랙야크 'Live. Different' 캠페인, '호피폴라'편 화보

블랙야크 'Live. Different' 캠페인, '호피폴라'편 영상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