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키즈’, ‘렛잇고’~겨울왕국 슈즈
2019-11-04황연희 기자 yuni@fi.co.kr
엘사, 프로즌, 올라프 척테일러 발매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이 키즈 스포츠 브랜드 ‘컨버스키즈’와 겨울왕국2의 콜래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컨버스키즈’는 국내에서만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대기록을 세운 디즈니의 대작 ‘겨울왕국’의 속편 ‘겨울왕국2’와 콜래보레이션을 진행, 운명과 진실을 찾아 떠나는 모험을 함께할 ‘척테일러’ 컬렉션을 선보인다.

'컨버스키즈' 겨울왕국2 콜래보레이션 제품



강인한 표정의 엘사 프린팅이 돋보이는 ‘엘사 척테일러’는 눈꽃 디자인을 배경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극대화했고 ‘프로즌 척테일러’는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 자매의 여정을 담았다. 블랙 컬러의 배경에 형형색색의 컬러가 마치 환상 속으로 끌어당기는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또 올라프의 당근 코를 벨크로에 포인트로 적용한 ‘올라프 척테일러’는 후면의 아기자기한 캐릭터 날염으로 귀여움을 한껏 살렸다.


가격대는 3만9000원에서 5만5000원대. 제품은 4일부터 전국 ‘컨버스키즈’ 단독 매장에서 판매한다.


남인영 ‘컨버스키즈’ 기획MD는 “전세계 어린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겨울왕국의 속편 개봉이 다가오면서 영화의 분위기와 캐릭터 개성이 담긴 이색 신제품을 선보인다”며 “컨버스키즈가 제안하는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겨울왕국2를 먼저 만나고, 엘사와 안나의 신비한 모험을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