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빼까리' LF몰 가면 다 살수 있어
2019-11-04박상희 기자 psh@fi.co.kr
배우 배정남 모델 기용 TV CF 온에어 바람몰이

LF몰이 배정남을 모델로 내세워 '천지빼까리'를 슬로건으로 한 TV CF를 선보였다


LF(대표 오규식)가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2년여 만에 새로운 TV CF를 공개하며 라이브스타일 전문 원스톱 쇼핑몰로서 입지 다지기에 나선다. 이어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와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서 광고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전개한다.

이번 광고 캠페인의 슬로건은 경상도 사투리 '천지빼까리'로 정했다. 이는 '너무 많아서 그 수를 다 헤아릴 수 없는'이라는 뜻으로, LF몰의 강점인 4,500여개의 다양하고 강력한 프리미엄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해 패션을 넘어 뷰티, 리빙, 식품, 가전 등 라이프스타일 전 영역에 걸쳐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쇼핑몰이라는 점을 중점적으로 어필할 계획이다.

LF몰은 새로운 광고 캠페인에 맞춰 패션모델 출신의 인기 배우 배정남을 전속모델로 기용했다. 이달 1일부터 온에어된 TV CF는 "'천지빼까리몰' LF몰에 가면 다 살 수 있다"라는 키 메시지를 반복적으로 노출하는 형태다.

내용은 교제하던 남녀가 헤어지면서 서로 주고 받았던 핸드백, 코트, 지갑 등의 선물을 서로에게 마구 던져버리는 몰상식한 상황을 코믹하게 담고 있다. 이별을 앞둔 연인이 감정적으로 격해져 벌어질 수 있는 몰상식한 상황을 '브랜드 살 땐 LF몰'이라는 LF몰이 제안하는 '상식'과 대비시켜 광고를 시청하는 소비자들로 하여금 T VCF 내용과 LF몰 브랜드간의 연산작용을 유도하고자 했다.

LF몰은 TV CF 론칭을 기념해 연말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회원가입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e-마일리지를 증정하고 LF몰 모바일앱 최초 다운로드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만 마일리지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매일 오전 10시 당일 최저가 상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아울러 브랜드별 특가 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도록 7%의 중복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00만원 가량의 장바구니 아이템을 증정하는 '1억 장바구니'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정지현 e-영업사업부 상무는 "동영상 콘텐츠는 브랜드 선호도 제고와 다양한 고객층 유입과 확대에 결정적으로 기여하는 것을 넘어 쇼핑몰의 차별화된 특징을 드러내고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매개체로 부상했다"며 "언어유희를 활용한 유머러스한 감성코드의 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카테고리의 확장성과 우수한 상품 경쟁력으로 명실공히 국내 최대의 라이프스타일 전문몰로 자리매김한 LF몰이 소비자 뇌리에 오래 남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LF몰은 2000년 패션엘지닷컴으로 출발해 2010년 LG패션샵을 거쳐 지난 2014년 지금의 브랜드명으로 리뉴얼했다. 현재 '헤지스' '질스튜어트' '프라다' '구찌' '베트멍' '생로랑' 등과 같은 패션 브랜드는 물론 '불리 1803' 'SKⅡ' '설화수' 등 뷰티 브랜드를 넘어 '조셉조셉' '레프 암스테르담' '다이슨' '드롱기' 등 소형가전을 포함한 리빙 브랜드 그리고 '로얄캐닌' 등 펫(애완동물) 관련 상품에 이르기까지 전 영역에 걸쳐 4500여개 프리미엄 브랜드의 상품들을 판매하며 연매출 규모 3500억원대로 성장한 라이프스타일 전문 온라인 쇼핑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