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디' 컬러감 강조한 첫 어글리슈즈 히트예감
2019-10-31서재필 기자 sjp@fi.co.kr
그래피티 4종 출시 기념 홍대 플래그십스토어서 이벤트


멀티넥스(대표 이민경)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널디'가 어글리슈즈 ‘그래피티’ 4종을 출시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널디'의 첫 어글리슈즈 그래피티는 블랙, 베이지, 라이트 그레이, 코랄 등 네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널디'만의 컬러감에 유니크한 디자인 및 로고,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디테일 포인트 등이 돋보인다. 또한 360g의 경량감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더했다.


'널디'가 첫 어글리슈즈 ‘그래피티’ 4종을 출시했다


이와 함께 '널디'는 첫 어글리슈즈 출시를 기념해 홍대 플래그십스토어에서 내달 1~3일까지 발매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제품명 '그래피티'에 맞추어 실제 그래피티 벽화로 제품을 표현한 포토존과 그래피티를 직접 착용하고 즐길 수 있는 체험형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행사 기간동안 신발 구매자에 한해 '널디' 신상품 숏패딩을 증정하는 즉석 당첨 복권을 배부한다. 또한 2일에는 그래피티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널디' 에코백도 증정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널디'만의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어글리슈즈 발매를 기념해 고객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어글리슈즈 그래피티와 '널디' 아이템들과 함께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