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쉬운 남성 그루밍엔 ‘히든팁스’가 딱!
2019-10-31박상희 기자 psh@fi.co.kr
LF ‘헤지스 맨 룰429’, 피부 & 헤어스타일링 고민 해결 전문 라인 출시


'헤지스 맨 룰429'이 히든팁스 라인을 출시했다

'헤지스 맨 룰429'이 '히든팁스'를 론칭하며 스킨케어를 넘어 그루밍 라인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했다.

LF(대표 오규식)의 '헤지스 맨 룰429'는 론칭 1주년을 맞아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링 등과 관련한 남성들의 다양한 고민을 해결해주는 그루밍 전문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스킨케어 부문에서 쌓은 소비자 인지도 및 만족도를 바탕으로 아이템을 확대해 남성 특화 스페셜 케어 브랜드로 확실히 자리매김하겠다는 의지다.

'히든팁스(HIDDEN TIPS)'는 숨은 비법을 뜻하는 이름처럼 피부 트러블, 다크서클, 입술 각질, M자 헤어 등 쉽게 털어 놓지는 못하지만 많은 남성들이 겪고 있는 피부 및 헤어 스타일링 고민을 빠르고 간편하게 해결해준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입술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주는 '허브 립 밤', 흉터 자국과 모공의 결점을 쉽게 커버할 수 있는 컨실러 쿠션 스틱 '시카T 스틱', 이마와 정수리의 모발이 빈약한 부분을 채울 수 있는 '커버M 스틱' 등 3종이다. 이 제품들은 인위적이기 보다는 자연스럽게 결점을 보완해 사용에 부담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헤지스 맨 룰429'는 이후에도 남성들의 숨은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그루밍 아이템을 지속해서 개발해 제품 라인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손희경 코스메틱 사업부장 상무는 "최근 피부와 미용에 관심을 갖고 투자하는 남성들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과거 스킨케어 중심의 남성 화장품 시장이 피부결, 메이크업, 헤어라인 관리 등으로 세분화되어 발전하고 있다"며 "그루밍에 대한 남성의 고민을 철저하게 분석하고 이를 간편하고 자연스럽게 해결할 수 있는 히든팁스 라인을 선보여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과 소비자의 요구에 적극 발맞춰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9월 론칭해 1주년을 맞은 '헤지스 맨 룰429'는 남성 전용 수면팩 '슬리핑 퍼팩크림', 스킨·로션·에센스에 선크림까지 더한 '화이트닝 선 올인원' 등 남성 피부와 취향에 특화된 이색 제품을 개발하며 차별화된 입지를 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