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키즈, 어썸하은 '댄스댄스' 파티에 800명 운집
2019-10-29박상희 기자 psh@fi.co.kr
‘어썸다운’ 출시 기념 이벤트에 고객 몰려 인기 실감

어썸하은과 함께하는 네파키즈 이벤트 현장

'네파 키즈'가 유튜브 스타 아동 어썸하은(나하은)과 진행한 이벤트에 약 800여명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네파(대표 이선효)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네파 키즈'는 키즈 크리에이터 어썸하은이 디자인에 참여한 어썸다운 출시를 기념해 지난 26일 롯데백화점 본점 행사장에서 '어썸하은과 함께 어썸다운 입고 DANCE! DANCE!'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이벤트에는 네파몰에서 사전신청을 받아 선정된 부모 1명, 아이 1명으로 구성된 60팀 120여명과 현장 참여자 약 700여명이 참여해 어썸다운과 어썸하은에 대한 관심과 인기를 증명했다. 행사장에서 어썸하은은 직접 이벤트에 참석해 댄스 공연을 선보이고, 소비자들과 함께 사진 촬영도 하고, 퀴즈 이벤트와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재치있게 진행하며 즉석에서 선물을 제공하는 등 등 다양한 게임에 직접 참여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사전신청자 120명에게는 차량용 무선 충전기와 어썸다운 굿즈와 함께 럭키드로우 티켓, 어썸하은 스티커, '네파' 신제품 다운 할인쿠폰이 제공됐다. 현장에서 즉석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도 럭키드로우 티켓, 다운 할인쿠폰 등이 선사됐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어썸다운은 어썸(awesome)이라는 의미 그대로 '어마어마한 다운'으로 파워풀하면서도 경쾌한 댄스를 즐기는 나하은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했다. 자주 변하는 아이들의 취향에 맞춰 앞·뒤로 뒤집어 두 가지 컬러로 즐길 수 있도록 리버서블 스타일로 디자인했다.

또한 액티브하고 자유분방한 자신과 또래 친구들을 고려해 움직임에 제약이 없고 활동이 자유롭도록 짧은 기장감에 실용성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추위에 강한 구스다운 충전재를 활용해 추운 겨울 야외활동 시에도 제격이며 RDS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아이들을 위해 친환경적 메시지도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