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이지 하이킹으로 다르게 살아보기
2019-10-29박상희 기자 psh@fi.co.kr
하이킹 전문가 김섬주씨 초청 자연 속 치유 & 휴식 선사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자연 안에서 개인이 추구하는 가치와 삶의 의미를 찾을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 '어렵지 않아요, 이지 하이킹(Easy Hiking)' 2차를 진행한다.

'이지 하이킹'은 블랙야크의 브랜드 캠페인 'Live. Different(다르게 살아보기)'의 일환이다.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을 통해 자연 속에서 치유와 휴식을 경험하고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돕는다.

오는 11월 2일에는 두 번째 행사로 북한산편이 진행된다. 이달 11일에 열린 불암산에 이어 하이킹 에반젤리스트(Evangelist) 김섬주 씨가 호스트로 나선다. 김섬주 씨는 서울 강북구에 위치한 블랙야크 알파인클럽센터에서 산을 통해 변화된 삶에 관해 이야기를 나눈 이후 참가자들과 북한산을 오르며 산행의 가치를 공유할 예정이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도심을 벗어나 자연과 함께하는 아웃도어 활동을 통해 다르게 살아보기를 꿈꾸지만, 시작을 망설이고 막연함을 갖고 있는 이들에게 이지 하이킹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강연과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지 하이킹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참가 신청은 블랙야크 '다르게 살아보기' 캠페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랙야크 '어렵지 않아요, 이지 하이킹'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