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투어 & LPGA’ 매장에 뜬 유연석
2019-10-28황연희 기자 yuni@fi.co.kr
롯데 본점서 팬사인회…행운의 경품까지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PGA TOUR & LPGA 골프웨어' 롯데 본점에서 유연석 팬사인회를 개최하고 고객들에게 감동의 시간을 선사했다.

지난 10월 26일 진행한 유연석 팬사인회는 'PGA TOUR & LPGA 골프웨어'의 하이브리드 테크 제품 출시를 기념해 진행됐다. 행사가 열린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6층 'PGA TOUR & LPGA 골프웨어' 복합 매장 앞에서는 참석권 소지자 100명을 포함해 수많은 인파가 몰리며 유연석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팬사인회에 나선 배우 유연석

브랜드 모델인 유연석은 드라마부터 영화, 예능, 뮤지컬 등 각종 장르를 섭렵하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여심을 저격하고 있는데 이 날은 'PGA TOUR'의 하이브리드 테크 제품을 착용하고 나서 영 골퍼로서 스타일리시함을 어필했다. 그는 팬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고, 그들의 말에 귀 기울이며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며 감동을 전달했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이외에도 친필 사인 모자를 증정하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했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PGA TOUR'와 'LPGA 골프웨어'의 모델인 배우 유연석의 팬사인회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낸 것 같아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의 소통 창구를 늘리고, 더욱 뛰어난 플레이를 만들어주는 고기능성 제품 개발에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팬사인회에서 참가자에게 사인을 해주고 있는 배우 유연석

한편, 한세엠케이의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소속 선수들의 선전으로 브랜드 밸류가 동반 상승하는 효과를 얻고 있다.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장하나 프로의 우승을 비롯해, 'LPGA 골프웨어'에 소속된 고진영, 임희정, 이승연 프로 등이 4주 연속 승리, 시즌 도합 11승의 대기록을 세우며 승승장구를 이어가고 있어 '프로가 선택한 골프웨어'로 주목받고 있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의 하이브리디 테크 제품을 착용한 유연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