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로 세계가 하나 되게 하소서
2019-10-10김우현 기자 whk@fi.co.kr
멤버십 제도 ‘휠라 원(FILA ONE)’ 회원 200만 돌파 기념 시상식


'우리반 찍었'S' '우리가 함께했'S' 'FILA 틴플루언서' 등 고유 프로젝트로 고객과 이색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휠라'가 이번에는 멤버십 회원 200만명 돌파를 기념해 휠라 마니아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는 고유 멤버십 제도인 '휠라 원(FILA ONE)' 가입 고객 200만명 돌파 기념 '휠라 팬 페스타'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휠라 ONE'은 2017년 출범한 휠라 고유의 브랜드 멤버십 운영 제도로, 단 한 번의 가입으로 휠라 패밀리 브랜드(휠라, 휠라 키즈, 휠라 언더웨어 등)의 통합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멤버십 전용 서비스다.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가능)을 포함 '휠라 원' 멤버가 되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가 제공된다.


고유 멤버십 제도 '휠라 원(FILA ONE)' 회원 200만 돌파 기념 이벤트에서 1등 당첨자로 뽑힌 김지호(18)양


'휠라 원' 가입자 수는 지난 9월 기준 200만명을 돌파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그 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휠라 팬 페스타(FILA FAN FESTA)' 이벤트를 개최한 것. 9월 한달 간 진행된 이번 행사는 뜨거운 참여 열기로 종료 시까지 큰 이슈를 모았다.


꽝 없는 룰렛 이벤트인 '휠라 팬 쿠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 1등(3명)과 2등(9명)에게 각각 휠라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100만, 50만 포인트를 선물했다. 또 3등에게는 20만원 할인 쿠폰(20만 1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이용 가능), 4등에게는 10만원 할인 쿠폰(10만 1000원 이상 구매 시 이용 가능), 5등과 6등 당첨자에게는 각각 5만원 할인 쿠폰(5만 1000원 이상 구매 시 이용 가능) 및 2만원 할인쿠폰(2만 1000원 이상 구매 시 이용 가능)을 각각 제공했다. 기타 당첨자에게도 5만원 이상 구매 시 이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해 참가자 전원이 꽝 없는 이벤트의 묘미를 만끽하도록 했다.


'휠라'는 지난 6일 청주성안점에서 1, 2등 당첨자들과 휠라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0만명 돌파 기념 포인트 수여식을 가졌다.
1등 당첨자 3인 중 한 명인 고등학교 2학년생 김지호(18)양은 "휠라는 평소에 워낙 좋아했던 브랜드인데 이렇게 큰 혜택을 주어 감사하다. 휠라 포인트 100만점으로 평소에 눈여겨 본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하고 일부는 가족과 친한 친구들에게 선물할 것"이라며 "현재 모델 공부를 하고 있는데 '휠라'를 좋아하는 만큼 앞으로 '휠라' 모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멤버십 제도인 '휠라 원' 가입 200만 돌파를 기념해 휠라의 모든 브랜드를 사랑하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