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프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킬
2019-10-07황연희 기자 yuni@fi.co.kr
‘조던키즈’ ‘컨버스키즈’ 메인 컨셉 라인 공개
‘플레이키즈프로’가 ‘조던키즈’ ‘컨버스키즈’의 메인 컨셉 라인을 공개했다.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이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의 메인 브랜드 ‘조던키즈’ ‘컨버스키즈’의 메인 컨셉 라인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조던키즈’는 라이벌스 시리즈, ‘컨버스키즈’는 뉴트로 스페이스 등 독보적인 컨셉의 신제품을 제안하며 아동복 마켓에 유니크한 컨셉을 제안한다. 아우터뿐만 아니라 힙색, 스냅백, 스니커즈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타일리시하게 완성할 수 있는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이며 힙한 키즈룩을 선보였다.

‘조던’의 라이벌스 시리즈는 마이클 조던이 우승을 하기까지 경쟁했던 팀들의 로고와 컬러를 담아낸 것으로 풍성한 색감이 눈길을 끈다. 특히 성인 라인의 ‘조던 DNA’와 동일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출시되어 패밀리룩으로도 각광받을 전망이다.

‘컨버스키즈’는 레트로한 디자인과 우주를 모티브로 한 프린팅 및 컬러감이 돋보이는 ‘뉴트로 스페이스’를 메인 컨셉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광택이 있는 소재로 90년대 감성을 살리고, 블루, 레드 등의 우주를 연상하게 하는 컬러 블록을 활용했다.
‘컨버스키즈’만의 이색 프린팅 운동화도 이색적이다. ‘잭 퍼셀 스페이스’는 벨크로 부분에 각기 다른 패치가 부착되어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슈퍼플레이 스페이스’는 스테디셀러 제품인 슈퍼플레이 시리즈에 시즌 프린팅을 적용해 개성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오건영 기획MD는 “‘플레이키즈프로’의 ‘조던’과 ‘컨버스’에서는 가을 시즌을 맞아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이 가득한 신제품 라인업을 공개한다”며 “독특하고 희소성 있는 디자인으로 높은 소장 가치를 제공하는 이번 신제품에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