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 가을엔 힐링 여행
2019-10-04황연희 기자 yuni@fi.co.kr
요가 클래스, 올리줌톡 등 스페셜 프로그램 마련
'올리비아로렌'이 고객들과 가을 힐링여행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세정(대표 박순호)이 여행사 하나투어와 함께 ‘올리비아로렌 가을 힐링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 동안 여성들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온 ‘올리비아로렌’은 제대로된 가을 여행을 제안하기 위해 힐링 여행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최대 여행사인 하나투어와 함께 기획한 것으로 가을철, 국내 여행지 중 인기 많은 속초의 주요 명소를 투어하는 내용이다. 1박 2일간 관광 및 최고급 호텔 숙박, 맛집투어, 요가 클래스 및 토크쇼 프로그램까지 오감을 만족할 수 있는 여행 프로그램을 기획한 것.

스페셜 프로그램인 요가 클래스는 최근 각광받는 애슬레저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여행 중 접하는 요가 클래스를 통해 참가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가벼운 동작을 즐겨 건강한 삶을 유지하도록 도울 예정이다.

또 특별 기획한 토크쇼 프로그램 ‘찾아가는 올리줌톡’은 전문가와 함께 고민거리를 나누며 힐링하는 현장 토크쇼이다. ‘올리줌톡’은 ‘올리비아로렌’ 공식 유튜브 채널로서 다양한 연령대의 중년 여성 유튜버 4명이 이야기를 나누는 인기 콘텐츠다.

세정은 ‘올리비아로렌 가을 힐링 여행’ 동참자를 찾기 위해 ‘올리비아로렌’ 구매고객을 대상으 로 추첨을 진행한다. 신상품 3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40명(동반 1인 포함)에게 1인당 50만원 상당의 패키지 여행권을 증정한다. 응모기간은 오는 4일부터 13일까지.

‘올리비아로렌’은 이밖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olivialauren_official)을 팔로우하고 <올리비아로렌 가을 여행>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를 후, 떠나고 싶은 가을 여행지와 여행룩으로 입고 싶은 올리비아로렌 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명)를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