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 대세템, 대세남 차은우가 제안
2019-10-04황연희 기자 yuni@fi.co.kr
보아 & 쉘파 겨울 화보 공개
'폴햄'이 대세 모델 차은우, 김보라를 내세운 대세템 보아와 쉘파 화보를 공개했다.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모델 차은우, 김보라와 함께한 ‘폴햄’ 보아&쉘파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폴햄’의 보아&쉘파 컬렉션은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 대표 아우터로 대세 스타일 아이콘 차은우와 김보라의 상반된 스타일링을 통해 다양하게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 차은우는 간절기 대세템 쉘파 집업을 아우터와 함께 매치해 겨울 추위도 녹일듯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반대로 배우 김보라는 보아 후디를 경량 패딩과 믹스&매치해 캐주얼 하면서도 경쾌한 매력을 발산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추동 시즌 선보인 ‘폴햄’ 보아&쉘파 컬렉션은 출시 초반부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아, 판매 상위 5위내 랭크되는 등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특히 보아 집업은 매년 20만장 이상 판매되는 ‘폴햄’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이번 시즌, 다양한 컬러 팔레트 구성과 함께 110 (XXL) 사이즈를 새롭게 추가해 고객의 니즈를 반영했다”고 전했다.

‘폴햄’은 차은우와 김보라 보아 컬렉션 론칭과 함께 ‘무신사 한정발매 프로모션, 폴햄 보아 위크’를 진행하고 있다.



모델 김보라는 보아 후디를 경량 패딩과 믹스&매치해 캐주얼 하면서도 경쾌한 매력을 발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