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에선 패션 코디룩을 360도 돌려 본다
2019-10-02서재필 기자 sjp@fi.co.kr
입체적인 '360도 코디숍' 기능 장착...모바일 쇼핑 편의 강화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대표 조만호)가 패션 코디를 360도 입체적으로 한 눈에 볼 수 있는 '360도 코디숍' 기능을 도입했다.


무신사는 360도 코디숍 기능을 통해 온라인 쇼핑 시 단면으로만 볼 수 있었던 패션 스타일과 상품을 오프라인으로 구매할 때처럼 보다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특히 모델이 착용한 스타일 핏과 코디된 상품의 사이즈, 색상 등 디테일을 원하는 각도의 핏과 상품 디테일을 손가락이나 마우스 터치만으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360도 코디숍 기능 도입과 더불어 무신사는 패션 전문 스타일리스트의 감각적인 패션 코디 콘텐츠를 주 60건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온라인 패션 쇼핑에 익숙한 회원들이 패션 스타일링과 상품 정보를 더욱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360도 코디숍 기능을 도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패션 쇼핑에 있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이 기능은 무신사스토어 모바일앱과 PC 버전 모두 적용되어 스토어 상단 메뉴 코디 영역 내 스타일링 탭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