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M’, 캐시미어 합리적 어필
2019-10-02황연희 기자 yuni@fi.co.kr
2장 구매 시 69,900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프로젝트M'이 내구성과 보온성을 겸비한 캐시미어 블렌디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프로젝트M'의 가을 대표 아이템으로 캐시미어 블렌디드 라인을 출시하고 기념 타임세일을 실시한다.

캐시미어 소재가 함유된 스웨터로 구성된 '프로젝트M' 캐시미어 블렌디드 라인은 내구성이 약한 캐시미어에 나일론과 울을 혼방하여 내구성을 향상시켰으며, 가볍고 우수한 보온성과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캐시미어 블렌디드는 기본 라운드넥과 터틀넥, 그리고 반터틀넥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됐고 컬러는 베이지, 그레이, 버건디, 다크 핑크, 라이트 그린 등 다채롭게 구성됐다. 

깔끔한 핏과 디자인의 라운드넥 스웨터는 단품으로 착장은 물론, 셔츠와 레이어드하여 스타일링할 수 있고 목을 감싸주어 뛰어난 보온성을 선사하는 터틀넥 스웨터는 캐시미어 소재 특성인 부드러운 터치감을 제공한다. 또 터틀넥이 답답한 이들을 위해 반터틀넥도 새롭게 선보였다. 

에이션패션은 이번 '프로젝트M' 캐시미어 블렌디드 출시를 기념해 기간 한정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0월 3일부터 16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기존 59,900원의 캐시미어 제품을 2장 구매 시 6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에 판매한다.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탑텐몰)에서 동시 진행한다.

한편, '프로젝트M' 캐시미어 블렌디드 라인 출시와 함께 다다스튜디오와 협업한 캐시미어 블렌디드 스토리 영상을 공개했다. 캐시미어의 부드러운 질감으로 인해 헤어진 연인의 포근한 손의 감촉과 그리운 감정을 떠오르게 하는 이번 영상은 다다스튜디오 플랫폼 및 '프로젝트M'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3일부터 16일까지 2장 구매 시 69,900원에 판매하는 타임세일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