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슈콤마보니’ 스니커즈…송혜교가 신었다
2019-10-02서재필 기자 sjp@fi.co.kr
새 디자인 피어 라인 출시 기념 프리오더 이벤트 다양한 혜택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뮤즈 송혜교와 함께 올 FW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송혜교는 그녀만의 내추럴하고 모던한 분위기로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는 평이다. 이번 시즌 선보인 '슈콤마보니' 스니커즈 4종은 편안한 착화감과 컬러를 강조한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슈콤마보니' 뮤즈 송혜교가 새로운 '피어 스니커즈' 제품을 신고 있다


기존의 시그니처 스니커즈 일변도에서 탈피해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한 '피어(PIER) 스니커즈' 라인이 돋보인다. 무채색에 컬러 포인트를 준 유니섹스 스니커즈 제품으로 남녀 공용이다. 블루, 블랙, 핑크, 화이트 4가지 컬러에 가격은 32만 8,000원.


또'퀸즈 스니커즈'는 베이직한 디자인 이지만, 개성 넘치는 컬러가 특징이다. 컬러별 독특한 매력의 '슈콤마보니' 시그너처 스니커즈와 슬립온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스니커즈 29만 8,000원. 슬립온 27만 8,000원이다.


'애플비 스니커즈'는 온라인 전용 스니커즈 제품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에 착화감이 편안하며 가격대 또한 합리적이다. 화이트, 블랙, 그레이, 핑크 총 4가지 컬러로 가격은 19만 8,000원.


'문빔2 스니커즈'는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러닝화 라인에 여성스러운 금속 장식으로 포인트를 줘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오렌지, 블랙 컬러에 가격은 34만 8,000원.


구재회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시즌 더욱 다양한 라인과 컬러감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면서 "캐주얼룩과 포멀룩 어디에 매치해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한 컨템포러리 패션 슈즈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슈콤마보니'는 피어 스니커즈 라인 출시를 기념해 예약 주문 시 3만원을 즉시 할인해주는 프리오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