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키즈’ 글로벌 슈퍼팬키즈 꿈을 담다
2019-10-02서재필 기자 sjp@fi.co.kr
자유롭고 독립적인 전세계 어린이들 응원하는 메시지 전달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키즈'가 자유롭고 독립적인 어린이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고 존중하는 '슈퍼팬키즈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하며 캠페인 영상 및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공개된 슈퍼팬키즈 캠페인 영상은 글로벌 어린이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이야기를 인터뷰 형식으로 풀어 전 세계 어린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포맷의 메시지다.


이번 영상에는 시애틀과 LA에서 단독 전시를 열며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 지아나,를 비롯 글로벌 패션 매거진에서 주목하는 모델 캘리와 스카일러, 세바스챤, 래시드, 레오 등 6명의 글로벌 키즈 인플루언서들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패션매거진, 게임, 스케이트보드, 레고 등을 좋아하고 헤어디자이너, 의사, 아티스트를 꿈꾸는 많은 어린이들의 평범하면서도 특별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




'MLB키즈'는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슈퍼팬키즈' 모집 이벤트를 상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꿈을 가진 어린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슈퍼팬키즈 모집 이벤트는, 당당하고 개성 넘치는 어린이들의 라이프스타일 사진을 #슈퍼팬키즈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아동은 매달 'MLB키즈' 주력 제품을 받아볼 수 있으며,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슈퍼팬키즈 서포터즈로 활동할 수 있다. 당첨자는 개별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김수한 마케팅 차장은 "슈퍼팬키즈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당당하고 개성 넘치는 어린이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존중하고 배려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MLB키즈'는 자유롭고 독립적인 자세로 자신만의 꿈을 펼쳐가는 전세계 어린이들의 미래를 적극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에서는 맨투맨, 점퍼, 트레이닝세트, 롱패딩 등 'MLB키즈'의 올 FW시즌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