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 무신사와 보아 위크
2019-10-01황연희 기자 yuni@fi.co.kr
우리반 친구들과 단체 촬영하고 ‘폴햄’ 받고
'폴햄'이 1일부터 무신사와 함께 보아위크를 진행한다.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오늘(1일)부터 무신사와 함께 '무신사 한정발매 프로모션, 폴햄 보아 위크'를 진행한다.

추동 시즌 '폴햄' 보아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0일까지 10% 기본 할인과 함께 추가 20% 쿠폰을 발행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학급 단체 이벤트, 가볍거나 뜨겁거나! 우리반 함께 촬영 HAM!' 이라는 타이틀로 단체응모 이벤트 또한 진행해 학생들의 단체 이벤트를 실시한다.

학급별로 10인 이상 35인 이하의 인원이 단체사진을 촬영하여 무신사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로 올리면, 추첨을 통해 '폴햄' 숏패딩(알래스카 에어 푸퍼 구스다운)을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로 증정하는 것.

이번에 선보인 19F/W 보아 컬렉션 또한 사복패션으로도 유명한 차은우와 김보라가 착용하면서 출시 초반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아 판매 상위 5위 이내에 랭크 되는 등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올해는 쉘파 소재와 트렌디한 컬러를 추가해 영한 감성을 어필한다.

매년 20만장 이상 판매된 '폴햄'의 스테디셀러 보아 집업은 시즌에 맞는 컬러 팔레트로 구성이 되었고, 이번 시즌에는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하여 110(XXL) 사이즈를 새롭게 추가했다.

또한 새로운 라인으로 출시한 쉘파(일명 '뽀글이'로 학생들에게는 명칭되는) 소재는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출시했다. 하이넥 보아 집업부터 여성 타겟인 코트 형태의 롱기장 보아 재킷까지 고객의 스타일에 따른 여러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