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에스트로’ 캐시미어 코트 사면 머플러는 덤
2019-09-30서재필 기자 sjp@fi.co.kr
최고급 코트 구매 시 동일 원단 30만원 상당 세트 머플러 증정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가 최고급 캐시미어 코트 구매 시 동일 소재의 세트 머플러를 증정하는 ‘투플러스 캐시미어 코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시미어는 무게가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고급 소재로 희소가치가 있어 섬유의 보물이라고도 불린다. 클래식한 매력의 캐시미어 코트는 시시각각 바뀌는 유행에도 변함없이 사랑 받는 겨울철 스테디셀러로 해마다 많은 소비자들이 찾는 아이템이다.


코트를 사면 캐시미어 머플러를 선물로 증정한다


‘마에스트로’는 최근 최고의 완성도를 자랑하는 캐시미어 코트를 출시하면서 소비자가 30만원 상당의 캐시미어 머플러를 함께 증정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마에스트로’가 선보이는 투플러스 캐시미어 코트는 이태리 3대 캐시미어 생산 명가로 손꼽히는 콜롬보社 캐시미어 소재 100%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한 제품이이다. 제작 과정에서도 무거운 부자재 사용을 최소화하고 간결한 패턴을 적용해 착용감이 뛰어나다. 어깨 부분에는 얇은 패드를 사용하는 세심함으로 활동성을 높였다.


깔끔한 체스터코트형 기본 디자인에 카라와 주머니 디테일에 변형을 주어 3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블랙, 네이비, 챠콜, 브라운, 베이지, 그린 등 6가지 컬러에 가격은 169만원이다. 투플러스 캐시미어 코트 구매 시 무료 증정되는 머플러 역시 콜롬보사 캐시미어 100%를 사용했으며, 코트와 가장 잘 어울리는 6가지 색상으로 구성했다.


‘마에스트로’ 캐시미어 코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