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이스트로그' 협업 파티, 무신사 테라스서 열린다
2019-09-27서재필 기자 sjp@fi.co.kr
컬렉션 패션쇼 및 DJ 나이트 파티,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경험 제공


무신사(대표 조만호)가 운영하는 패션문화 편집공간 ‘무신사 테라스’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 '이스트로그'의 두 번째 협업 ’리거 메이드 컬렉션’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


27~28일 양일간 무신사 테라스에서 진행되는 '뉴발란스 X 이스트로그' 프레젠테이션에는 리거 메이드 컬렉션의 전 상품이 대기 중이다. 오픈 당일에는 유명 셀러브리티와 DJ 뮤지션이 참석해 컬렉션 패션쇼와 디제잉 공연, 경품 증정 등 나이트 파티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무신사 테라스’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 '이스트로그'의 두 번째 협업 ’리거 메이드 컬렉션’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


리거 메이드 컬렉션은 의류 기능성에 집중해 아우터부터 팬츠 등 한 겨울까지 두루 입을 수 있는 7가지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기능성 원단인 폴라펙 플리스와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했으며 헤비 아우터는 보온성이 뛰어난 구스 다운과 신슐레이트 충전재를 적용했다. 지난 시즌 협업 테마인 ‘체계(SYSTEMA) 컬렉션’의 디자인을 한 차원 발전시켜 유틸리티적 감성을 강조했다.
 
이번 컬렉션은 팝업스토어 오픈과 동시에 무신사스토어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한정 선발매한다. 특히 현장에서 무신사 스토어 온라인을 통해 구매를 인증한 선착순 50명에게는 웨건 백(WAGON BAG)과 시리얼 넘버 체인(SERIAL NUMBER CHAIN)을 증정한다.


또한 협업 컬렉션 발매를 기념한 다채로운 행사도 마련다. 평소 '뉴발란스'를 즐겨신는 배우 이동휘가 참석하는 ‘리거 메이드 컬렉션’ 패션쇼와 유명 DJ 오버드라이브(Overdrive)와 DJ 에이비트(ABEAT)의 디제잉 공연, 선착순 경품 이벤트 등 나이트 파티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행사는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무신사 테라스 키친 브랜드 ‘에이더블유케이(AWK SEOUL)’에서 제공하는 스페셜티 커피 쿠폰과 얼리버드 기프트(키링, 포스터, 스티커)를 제공한다.


'뉴발란스 X 이스트로그' 리거 메이드 컬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