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해진 날씨 ‘빈폴키즈’ 플리스 입히세요
2019-09-27서재필 기자 sjp@fi.co.kr
경량 다운, 코듀로이, 원피스 등 보온성/활동성/디자인 모두 만족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에서 쌀쌀해진 날씨에 입기 좋은 우리 아이를 위한 가을 필수 패션 아이템을 제안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키즈’는 이번 시즌 영국 사립학교의 도서관과 승마 클럽 속 패션에서 영감 받아 교복을 연상케 하는 클래식한 룩부터 캐주얼한 룩까지 다채롭게 선보인다. 특히 캐주얼 아이템인 플리스와 경량 다운 등을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로 구성,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놓아 눈길을 끈다.


‘빈폴키즈’ 플리스제품


먼저 올 겨울 핫 아이템으로 떠오른 플리스 제품을 출시했다.


‘빈폴키즈’의 코지 플리스는 후드 집업과 카라 버튼 등 두가지 스타일로 구성된다.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편하게 코디 가능하며, 보온성이 뛰어나 간절기 아우터로 제격이다. 패딩과 같은 겨울 아우터와 함께 레이어드해도 좋다. 가격은 6만 9,000원, 컬러는 블랙, 아이보리, 카키 등이 있다.


여기에 보온성을 더욱 높인 보아 플리스 제품도 내놓았다. 이 제품은양털 느낌을 가미해 귀여운 분위기를 강조했으며, 숏 집업 점퍼, 롱 점퍼, 베스트 스타일 등으로 출시돼 다양하게 코디 가능하다. 가격은 5만 9,000~9만 9,000원, 컬러는 애쉬, 아이보리, 핑크 등이 있다.




스테디셀러인 ‘한줌 경량 다운’도 스타일을 더욱 다양화해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숏 or 롱 기장의 스탠다드 핏과 세미 슬림 핏, A라인의 여아 전용 스타일 등으로 출시됐다.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 보온성이 좋을뿐 아니라 리버서블 디자인으로 뒤집어서도 입을 수 있어 하나의 제품으로 두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가격은 9만 9,000~18만 9,000원, 컬러는 블랙, 그레이, 네이비, 핑크 등이 있다.


또 여아를 위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코듀로이 소재 원피스도 내놓았다. 이 제품은 앞쪽 주머니와 소매 끝 셔링 디테일로 포인트를 줘 사랑스러움을 더했으며, 여유 있는 일자 라인으로 활동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9만 8,000원, 컬러는 머스타드, 네이비가 있다.


정수강 디자인 디렉터는 “이번 시즌 빈폴키즈는 영국 사립 학교에서 영감 받아 고급스럽고 단정하면서도 활용도 높은 아이템 위주로 기획했다”며 “보온성, 활동성과 함께 귀여운 디자인으로 아이와 부모 모두의 취향을 만족시켜 줄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빈폴키즈’ 경량다운

‘빈폴키즈’ 코듀로이 원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