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화장품 ‘엠퀴리’ 유통망 늘린다
2019-09-27서재필 기자 sjp@fi.co.kr
롭스 강남점, 안양점 등 입점...사이언스 스킨케어로 인기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사이언스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엠퀴리’가 롭스 강남점과 안양점에 입점하는 등 유통망 전개를 본격화 한다.


독자적 기술인 MTD26 테크놀로지를 활용한 제품으로, 화장품의 유효 성분을 26분 안에 피부 속 깊숙이 전달함으로써 단기간에도 즉각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엠퀴리’ 나이스 투 밋 듀 하이드라이트 세럼 & 크림 제품


최근 오프라인 매장 오픈 기념으로 브랜드 대표 제품인 필더 볼륨 마스터 라인을 비롯 나이스 투 밋 듀 하이드라이트 세럼과 쿠션 상품인 필 더 볼륨 마스터핏 제품 1+1 행사를 펼쳐 기대이상의 반응을 얻기도.


SNS,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엠퀴리’는 라뮤끄, 새벽 등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및 변정수, 한혜연 등 셀럽들이 사용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고객들이 제품 효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대규모 샘플링 마케팅을 진행 중인데, 브랜드 홈페이지에서만 10만명 이상이 엠퀴리 제품을 체험한 것으로 나타났다. 론칭 3개월만에 높은 재구매율을 보이는 등 만족도 측면에서도 검증을 받은 ‘엠퀴리’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한다는 방침이다.


김선아 마케팅 과장은 “엠퀴리의 즉각적인 효과와 차별화된 기술력이 소비자에게 어필하고 있다” 며 “이번 첫 오프라인 채널 진출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