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 키즈' 신상 다운 팝업으로 만난다
2019-09-26서재필 기자 sjp@fi.co.kr
29일까지 현대百 목동, 내달 신세계百 대구점서 진행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뉴발란스 키즈'가 20919 FW 다운점퍼 출시를 기념해 서울과 대구에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29일까지는 현대백화점 목동점 7층 토파즈홀, 내달 3일부터 10일까지는 신세계 백화점 대구점 8층 문화홀에서 진행된다. 지난해 팝업스토어 성과에 힘입어 올해는 상상 속 동물 친구들이 가득한 ‘컬러풀 사파리’라는 주제로 고객들과 만남을 기대하고 있다.


'뉴발란스 키즈' 2019 FW 현대백화점 목동점 팝업스토어


'뉴발란스 키즈'는 팝업스토어에서 2019 FW ‘컬러 피커(COLOR PICKER)’와 ‘스노우 사파리(SNOW SAFARI)’ 구스다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제품을 직접 입어보고 체험하는 것은 물론 아이와 엄마가 함께 상상의 세계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준비했다.


대표 프로그램으로는 뉴발란스 키즈 다운점퍼를 입은 3미터 초대형 곰과 다양한 색감의 동물들과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다. 또한 나만의 동물 에코백 만들기, 동물 도안 색칠놀이, 블록완구로 색색의 동물을 직접 만들어보는 프로그램 등 많은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어 방문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에 입점한 고객에 한해 다운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해당 쿠폰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현대 백화점 목동점, 신세계 백화점 대구점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뉴발란스 키즈' 다운과 함께 직은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 업로드 시 에어볼 게임을 통해 랜덤 사은품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