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와 자전거 헬멧 브랜드가 만나면?
2019-09-19서재필 기자 sjp@fi.co.kr
'따우전드'와 협업...도심 라이딩 위한 재킷, 맨투맨, 스니커즈 등 출시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선선한 바람이 부는 라이딩 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헬멧 전문 브랜드 ‘따우전드(Thousand)’와 함께 라이딩 시 안전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켜 줄 다양한 캡슐 컬렉션을 내놓았다.


매 시즌 사이클 전문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해 온 ‘르꼬끄’가 어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착용하고 싶은 헬멧으로 마니아층이 넓은 헬멧 브랜드 ‘따우전드’와 만나 ‘안전하고 건강하게 라이딩을 즐기자’는 메시지를 담아 탄생한 라인이다.


‘르꼬끄 X 따우전드’ 콜래보 캡슐 컬렉션


이번 캡슐 컬렉션은 ‘따우전드’ 헬멧의 시그니처를 모티브로 활용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리버시블 재킷, 맨투맨, 스니커즈, 메신저 백, 볼캡등 다양하게 구성돼 안전과 함께 도심 속 라이딩을 위한 완벽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주력으로 선보이는 리버시블 재킷은 플리스 자켓을 양면으로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좋고, 헬멧의 벤트 홈(통풍구)을 모티브로 한 리플렉티브 포인트는 스타일과 함께 야간 라이딩 시 가시성을 확보해 안정성을 높였다.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담은 맨투맨, 메신저백, 볼캡 그리고 레터링 로고 스트랩이 돋보이는 누보 스니커즈는 라이딩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캠페인 슬로건인 ‘Let’s Ride’가 프린트 된 데이브레이크 레드 컬러의 ‘따우전드’ 헬멧은 이번 캡슐 컬렉션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뉴 컬러 아이템이다.


안전성과 편안함, 자연스럽고 스타일리쉬한 스타일로 시티 라이더 & 시티 스포츠 패션을 즐기는 이들을 충족시켜 줄 ‘르꼬끄 + 따우전드’ 캡슐 컬렉션은 ‘르꼬끄’ 브랜드의 사이클 전용 플랫폼인 바운더리 반포를 비롯 홍대점, 스타필드하남 및 고양점, 롯데월드몰, 타임스퀘어, 현대백화점 중동점 그리고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