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휠라’ 김유정이 선사하는 가을 스포츠 패션
2019-09-19김우현 기자 whk@fi.co.kr
가을 화보...스트리트 감성 보드장 배경 ‘휠라표 헤리티지’ 완벽 소화


하늘도 푸르고 바람까지 선선한 가을은 바야흐로 스포츠의 계절이다.손꼽아 기다린 가을의 입구에서 ‘휠라’가 브랜드 모델인 배우 김유정과 함께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감성의 올 가을시즌 패션 스타일을 선보인다.


화보 속 김유정은 스트리트 감성 가득한 스케이트 보드장을 배경으로 ‘휠라’의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찰떡 케미를 과시했다. 올 가을 패션을 리드할 ‘휠라’의 새로운 컬렉션과 ‘인간 휠라’라는 애칭을 지닌 김유정이 만나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 것.


모델 김유정을 내세운 ‘휠라’ 가을시즌 화보


시크한 스케이터 보더로 변신한 김유정은 보기만 해도 포근한 팝콘 보아 플리스에 타탄 체크 스커트, 트레일 무드가 반영된 어글리 슈즈, 빅 로고가 돋보이는 컬러 블럭 맨투맨, 휠라바리케이드 어글리슈즈 등을 매치시켜 경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가을 패션을 완성했다.


이 중 팝콘 보아 플리스는 이름처럼 ‘팝콘’을 연상케 하는 복슬복슬한 보아 소재를 사용해 실용성과 스타일 모두를 만족한다. 단독 재킷으로 입을 수도 있고, 늦가을부터 한겨울까지는 이너 재킷이나 미들 레이어로 입을 수 있을 정도로 보온성이 좋다. 또 ‘휠라’ 아이코닉 컬러를 활용, 앞면 우븐 배색 포인트와 FILA 로고 자수 디테일로 브랜드 헤리티지를 부각시켜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강조했다. 오프화이트, 밍크네이비, 블랙 등 세 가지 컬러가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새롭게 내놓은 스타일이 김유정의 매력과 더해져 완벽 케미를 자랑한다”며 “팝콘 보아 플리스 등 새 아이템들은 ‘휠라’ 고유 헤리티지에 트렌디한 스트리트 감성을 더해 1020 세대들을 사로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