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 올가을엔 소프트하게!
2019-09-19황연희 기자 yuni@fi.co.kr
소프트 패드 넣은 가을 신제품 출시
'비비안' 소프트핏 브라

남영비비안(대표 남석우)이 ‘비비안’의 가을 신제품으로 ‘소프트핏(Soft fit) 브라’를 출시했다.

‘비비안’ 소프트핏 브라는 뛰어난 밀착성으로 자연스러운 핏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가을에 어울리는 화려한 자수 레이스도 특징이다.

소프트핏 브라는 밀착성을 강화하기 위해 소프트 패드와 신축성 좋은 원단을 적재적소에 활용했다. 부드러운 소프트 패드는 가슴을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밀착되고, 컵 밑받침부터 날개 전체에 적용된 스트레치 원단은 상체를 빈틈없이 감싸주어 안정감을 준다. 컵 바깥쪽을 1cm 더 감싸주는 설계와 면적이 넓은 U자형 날개는 밀착감과 더불어 군살까지 매끄럽게 정리해준다.

디자인은 컵 전면에 섬세한 자수 레이스를 사용해 포인트를 주었으며, 스톤 장식을 더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했다. 특히 컵 전체와 어깨끈까지 레이스로 연결해 화려함을 더하고 밀착감도 높였다. 컵 표면을 따라 주름 처리한 띠 모양의 디테일은 가슴을 한 번 더 감싸주며 가슴 라인을 자연스럽게 잡아준다.

‘비비안’ 소프트핏 브라는 핫핑크와 함께 활용도 높은 에이프리코트, 블랙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세트 팬티는 노라인, 헴라인, 레이스라인 3종류로 구성되었으며 함께 코디할 수 있는 슬립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