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 트렌치코트, 클래식 VS 캐주얼?
2019-09-18황연희 기자 yuni@fi.co.kr
올 가을 여자의 변신은 무죄
모델 서예지가 착장한 '올리비아로렌' 뷰티폴 트렌치코트
세정(대표 박순호)의 대표 여성복 ‘올리비아로렌’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한 뷰티폴 트렌치코트를 선보였다.

‘올리비아로렌’의 가을 신상품 ‘뷰티폴(BeautiFall) 트렌치코트’ 시리즈는 본연의 클래식함과 시크함을 유지한 기본 스타일은 물론, 유니크함과 실용성을 가미한 다양한 변형 스타일을 제안한다.

클래식 무드가 강조된 기본 트렌치코트는 여유롭게 떨어지는 간결한 실루엣과 깊이 있는 베이지 색상이 어우러져 분위기 있는 가을 패션의 정석을 보여준다. 또한 A라인 실루엣과 벨트 디테일 포인트가 더해져 보다 여성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캐주얼한 느낌이 돋보이는 ‘올리비아로렌’ 변형 트렌치코트는 다양한 컬러감과 허리 조임, 후드 디자인이 가미돼 편안하며 경쾌한 무드를 더해준다.
편안하고 경쾌한 무드를 더한 뷰티폴 변형 트렌치코트

여기에 이너로 블랙, 그레이 등 모노톤을 매치하면 차분한 느낌을 주고 트렌치코트 컬러와 톤온톤으로 컬러를 맞추거나, 패턴이 있는 이너를 입으면 유니크함을 더할 수 있다.

‘올리비아로렌’은 트렌치코트 구매 고객에게 쁘띠스카프를 함께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는가 하면 인스타그램(@olivialauren_official)에서는 오는 25일까지 ‘트렌치코트 투표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