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일꼬르소’, 伊 스포츠웨어 카파와 협업
2019-09-18서재필 기자 sjp@fi.co.kr
온라인 브랜드로 변신 4년차…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와 이색 협업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온라인 전용 캐주얼 남성복 브랜드 ‘일꼬르소’가 이번 시즌 이탈리아 스포츠웨어 브랜드 ‘카파’와의 협업으로 새로운 라인을 선보인다.


‘일꼬르소’가 스포츠 브랜드 ‘카파’와 콜래보 라인을 출시한다


세련된 캐주얼룩을 지향하는 남성복 브랜드로 7년 전 론칭한 ‘일꼬르소’는 지난 2016년 온라인 중심으로 유통망을 전환하는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번 시즌 리뉴얼 4주년을 맞아 최근 패션계 불고 있는 스포티즘 & 스트리트 감성을 접목하는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이기 위해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카파’와 손 잡은 것.


이번 협업 컬렉션은 ‘일꼬르소’의 스타일리시함과 ‘카파’의 스포티함이 조화롭게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일꼬르소’는 스포츠웨어에서 주로 사용하는 기능성 소재들을 고유 감성으로 재해석했으며, ‘카파’의 로고를 패턴화해 제품 곳곳에 포인트 요소로 활용했다. 오버사이즈 핏의 바람막이 점퍼를 비롯 배기핏 조거 팬츠, 그래픽 맨투맨 등 캐주얼과 운동복을 넘나드는 자유로운 감성의 아이템 14종을 9~17만원대의 가격으로 출시한다.


김경수 팀장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탄탄한 품질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일꼬르소’가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카파’와 손을 잡고 다양한 매력이 혼합된 협업 컬렉션을 선보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신선한 가치를 담은 실험적인 콜래보레이션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일꼬르소’의 무한한 가능성을 확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30일까지 LF몰에서 콜래보레이션 라인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