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 골프웨어부터 원포인트 레슨까지 한번에
2019-09-17서재필 기자 sjp@fi.co.kr
강남 도산대로점 열고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강화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이 강남 도산대로점을 오픈하고, 인기 레슨 프로그램 ‘임진한의 터닝포인트 시즌3’을 진행하는 임진한 프로와 함께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나선다.


이번에 오픈한 도산대로점은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고객중심형 복합문화 매장을 표방한다. 단순히 의류만 구매하는 매장이 아닌,고객과의 감성적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공간으로 꾸민 것이 특징이다.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는 ‘왁’이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사례다.


도산대로점 내부


주요 골프웨어 브랜드들이 밀집한 상권에 오픈한 ‘왁’ 도산대로점은 1층에 고객들이 왁의 독창적인 브랜드 컨셉을 경험할 수 있도록 문화전시, 패션 트렌드 등의 콘텐츠를 공유하는 공간으로 꾸몄으며, 2층은 의류와 모자, 가방 등 ‘왁’의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공간이다. 특히 멀리서도 한눈에 들어오는 매장 외관은 메인 캐릭터인 ‘왁키’를 전면에 내세워 독창적인 색깔로 부각시켰다.


‘왁’은 도산대로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22일 임진한 프로를 초청해 골프 토크 콘서트를 연다. 골프 토크콘서트, 퍼팅레슨, 럭키드로우, 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상품 증정이 마련되며, 인기 레슨 프로 정승우도 함께 한다. 온라인 코오롱몰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이면 신청할 수 있다(18일까지).


이준흠 브랜드 매니저는 “골프웨어는 오프라인에서 고객이 직접 브랜드를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왁의 상품뿐만 아니라 골프라는 스포츠를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고객과의 접점에서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왁’은 이 달 임진한 프로를 시작으로 10월 김지현 프로, 11월 이태희 프로 순으로 토크콘서트를 준비 중이며, PGA / LPGA / KPGA / KLPGA 등에서 활약하는 ‘왁’ 후원 선수들의 릴레이 원포인트 레슨도 예정돼 있다.


‘왁’ 도산대로점 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