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우드’ 키즈 라인도 반응 좋아
2019-09-16서재필 기자 sjp@fi.co.kr
패밀리룩으로 좋은 합리적 가격대로 인기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에서 내놓은 키즈 컬렉션이 합리적인 가격대의 기능성 제품으로 반응이 좋다.


'웨스트우드' 키즈 라인


먼저 키즈 경량 후드다운 자켓은 겨울까지 입기 좋은 경량패딩이다. 20D 경량 소재를 사용해 가벼울뿐 아니라 소매단, 몸판 밑단 접밴드 디테일을 가미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착용감과 기능성이 좋아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도 불편함 없이 입을 수 있으며, 부모와 아이가 함께 패밀리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후드 티셔츠나 맨투맨 위에 레이어드로 입으면 캐주얼 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키즈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또 키즈 우븐 믹스 자켓은 양털 느낌의 소재에 우븐 가슴 포켓을 포인트로 준 플리스 자켓이다. 보온성 높은 소재를 사용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했으며, 자켓 안감 부분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그래픽 패턴이 새겨져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여기에 베이직한 티셔츠나 패딩 베스트를 함께 매치하면 실용적이고 귀여운 느낌을 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나들이 가기 좋은 가을에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키즈 상품이나 패밀리룩 상품을 원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키즈 아이템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패밀리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